피로를 싹 날려줬던 반송동마사지 여우테라피!
- Mr JOSEPH
- 2022년 6월 25일
- 2분 분량
항상 하루 10시간 이상 컴퓨터 앞에 앉아 업무를 보다 보니 어깨는 점점 말리고 거북목도 점점 심해졌습니다. 잘 몰랐는데 자세때문에 두통도 생길수 있다고 하니 걱정되더라구요.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지인에게 물어 동네와 가까운곳을 추천 받아 반송동마사지 여우테라피에 다녀왔습니다. 지인은 몸이 많이 안좋았던 적이 있어 저 보다 오래 전부터 꾸준히 관리를 받고있던 터라 믿음이 갔는데요. 미리 예약을 하고 찾아보니 후기도 31개나 달려있고 평점도 높고 무엇보다 후기 내용에 호평도 많은 편이라 기대감을 안고 찾아갔습니다.

반송동마사지 여우테라피는 동탄 남광장 정중앙에서 바로 옆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가 굉장히 쉬웠는데요. 인근에 메타폴리스와 큰 공원들이 많이 조성되어 있어서 친구나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가 많은 곳 입니다. 저는 지인의 도움으로 예약을 조금더 수월하게 방문할수 있었는데요. 인기가 많은곳이고 100% 예약제기에 미리 예약을 하셔야 원하는 시간대에 관리를 받아보시는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4시까지 영업을 하시기에 시간 제약 없이 이용하시기에 좋고 연중무휴로 휴일에도 방문하실수 있으세요. 건물이 커서 그런가 주차장이 굉장히 넓고 자리도 넉넉했어요. 어딜 가든 자차를 이용하다 보니 주차장 유무도 중요하게 생각했거든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입구가 보이는데요.

동탄 반송동 마사지 여우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는 건물 만큼이나 커다란 대기공간이 나왔는데 그래서 인지 공기가 쾌적하니 답답하지 않았고 하얀색 벽지에 밝은 조명을 써서 깨끗해보였어요. 입구 옆에는 커다란 업소용 냉장고가 보였는데 음료로 가득 차있더라구요. 실내화로 갈아신고 내부로 들어서니 직원분께서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커다란 냉장고에서 음료를 써내서 건내주시며 예약확인을 도와 주셨습니다. 음료를 마시며 확인 후 코스 선택을 도와주셨는데요.

반송동마사지 여우테라피는 스웨디시관리 A코스가 40분,60분,90분으로 나눠져 있고 아로마관리 B코스 60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부드럽지만 조금 더 시원한 A코스 60분을 선택했습니다. 관리 받기전에 먼저 샤워를 하기 위해 샤워실로 안내를 받았는데요. 탈의실이 생각보다 커서 놀랐어요. 향긋한 디퓨저 향을 맡으니 긴장이 풀리면서 기분이 한결 부드러워졌어요. 하얀색 인테리어에 화장대도 흰색으로 맞춰져있었고 보들보들한


러그를 깔아놔서 따듯하고 편안한 느낌도 들었습니다. 화장대 위에는 소독을 마친 공용비품들과 로션,헤어제품들이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어 케어를 받고 난 후에 일정이 있으신 분들도 불편함 없이 준비하고 나가실수 있어 좋을것 같았어요. 샤워실로 이동하니 긴 샤워공간이 나왔는데요. 용으로 사용하는 공간이긴 하나 직원분께서 프라이빗한 관리를 위해 한분 한분씩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어서 혼자 쓰는 공간의 느낌을 받을수 있어 좋았습니다. 샤워를 마치고 관리실로 이동했습니다.

반송동마사지 여우테라피는 관리실에 커다랗고 두꺼운 문을 사용해서 공간분리가 잘되어 있어 소음에 민감하신 분들도 조용하게 나만의 시간에 집중하실수 있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안으로 들어서자 향긋한 향을 느낄수 있었는데요. 관리실마다 큰 창이 있고 디퓨저와 향초를 준비해 놓아두셔서 환기와 환경, 분위기까지 신경쓰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 벽면에 커다란 개인보관함이 있어 외투나 가방을 보관하기에도 좋아 보였습니다. 베드 위에는 세척이 잘 된 방수덥개가 깔려 있고 머리맡에 1회용 얼굴커버가 깔려 있어 반송동마사지 여우테라피만의 세심한 배려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잠시후 관리사님이 들어오셨는데요.

첫 대면이라 살짝 어색함이 흘렀지만 밝게 인사 해주시며 편안하게 대화를 이어주셔서 기분좋게 케어를 받을수 있었습니다. 상담때 미리 직원분께 불편한 부분을 말씀드렸었는데 잘 전달되어서 친절하게 한번 더 여쭤봐주시고 압 테스트를 진행해 주셨어요. 어깨랑 목이 딱딱하게 뭉쳐 있어서 꾹꾸 눌러주시니 처음에는 조금 아프게 느껴졌으나 조금씩 풀어지는것이 느껴지니 컨디션이 조금씩 돌아오고 통증이 시원하게 바뀌더라구요. 풀린 근육사이를 눌러주는 손끝이 점점 느껴지기 시작하고 시간이 반쯤 지나고 나니 목이 부드럽게 돌아가는게 느껴지고 어깨도 많이 가벼워졌습니다. 관리 중간중간 아프진 않은지 불편한곳이 있는지 물어봐 주시며 세심하게 케어 해주시는데 60분이라는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갔어요.

관리가 끝난 후에도 밝게 인사해주시니 시원함과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모든 샵들이 관리사분들의 의 스킬은 어느정도 비슷하겠지만 친절함은 따라할수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관리사님의 친절함에 반해버렸습니다. 향기로운 공간에서 쾌적함과 분위기를 느끼며 시원한 케어를 원하시는분께 자신있게 추천할수 있는 반송동마사지 여우테라피 후기 였습니다.
▼ 마캉스 다운로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