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동 마사지 디타이 상쾌한하루!
- Mr JOSEPH
- 2022년 6월 23일
- 2분 분량
안녕하세요. 날씨도 오락가락하고 좀만 밖에 돌아다녀도 몸이 금방 지치고 피곤한 느낌이 드는 요즘이에요. 오랜만에 피로도 풀겸 겸사겸사 풍동 마사지 디타이 다녀왔습니다. 꽤 만족스러워서 후기남깁니다. 마캉스 어플로 예약후 방문하였는데요. 내주변 근처 업체 검색은 물론 지역별 테마별로 한눈에 보기쉽게 구분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특히 직접 가보지 않아도 매장사진이나 시설등을 미리 알수있고 먼저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참고할수 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풍동 마사지 디타이는 고양 일산 풍동에 위치해 있는 마사지샵이에요. 업무가 일찍끝나서 뭘할까 하다가 차를 가져간지라 또 무료주차가 되면 좋겠죠? 무료주차가 가능한곳이여서 편하게 방문할수 있었어요. 오후12시부터 다음날 새벽2시까지 영업하고 있었는데요. 풍동 주변에서 이미 실력으로유명한 곳이여서 그런지 예약없이 갔다가 대기시간이 길어지거나 헛걸음 하실수도 있으니 예약후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사진으로 봤을때부터 매장내부가 깔끔하게 정돈이 잘되어 있는것같아서 고르게 되었는데요. 휴식을 위해 방문하는곳이니 만큼 관리받는동안 만이라도 쾌적하고 편한곳에서 받고 싶었어요.

풍동 마사지 디타이 입구에 도착하니 마사지샵 특유의 아로마향이 풍겼어요. 벌써부터 몸이 편안해지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첫방문하는곳이라 긴장감을 가지고 입장하였는데 환하게 웃으시며 반겨주시는 직원분들 덕분에 편하게 입장할수 있었어요. 아늑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느낄수 있었는데요.

일산 풍동 마사지 디타이 타이마사지는 태국마사지샵 답게
이국적인 소품들로 예전에 현지에서 관리받았던 곳이랑 비슷해서 놀라웠어요. 향기로운 향에 인테리어까지 시작전부터 만족스러웠어요. 직원분께서 주신 음료를 마시면서 잠시 주변을 둘러보았는데 먼지한톨 안보이고 깨끗하게 청소되어 있어서 보기에도 좋더라구요. 예약시간이 되고 직원분이 오셔서 상담을 진행해주셨어요. 어떤부분이 특히 불편 한지 자세나 습관등을 자세히 여쭤보셨어요. 저는 사무직이라 오랫동안 앉아서 있다보니 허리나 목쪽이 항상 불편하다고 말씀드렸더니 그부분 위주로 특별관리를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앉는자세 습관등 안좋은 점들을 캐치하시고 고쳐야할점 등을 알려주셔서 유익한 시간이 되었던것 같아요.

풍동 마사지 디타이에는 크게 타이 아로마로 두가지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시간별로 60분 90분 나뉘어 있어서 원하는 코스로 고르시면 될것같습니다. 압이 쎄고 시원함을 원하면 타이 부드럽고 편안함을 원하시면 아로마를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전 압이쎄고 꾹꾹 눌러서 받는 타이를 선택하여 진행하게 되었어요.

복도를 지나는데 로비에선 보지못했던 관리룸이 많이 있었어요. 1인실부터 커플룸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혼자 아닌 커플이 받으러 오기에도 좋아보였습니다. 복도조차도 너무 깨끗하게 청소가 되어 있었는데요. 저희 집도 이정도로 깨끗하게 유지하기 어려운데 정말 제대로 관리하는곳이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혼자 방문하였기 때문에 1인실에 입장하였어요. 한눈에 봐도 두툼한 베드 위에 누우니 침구류가 뽀송뽀송해서 느낌이 좋았는데 하루에도 여러번 수시로 세탁을 하고 계신다고 하시더라구요. 다른 손님들도 이용하는곳이다 보니 청결에 신경을 쓰지않을수가 없는데요. 불쾌함없이 기분좋게 관리받기 좋았어요. 관리사분이 입장하셨어요. 첫대면이라 처음에 뻘쭘했었는데 친근하게 대해주시니 금방 편해졌어요. 본격적인 시작전 저에게 맞는 압을 테스트 해주셨어요. 각자 맞는 세기가 다르기 때문이라고 하셨는데요. 잘하는곳으로 유명한 만큼 관리사분의 실력을 알겠더라구요. 손끝이 어찌나 야무지신지 힘도 좋으셔서 뭉친근육들을 꾹꾹 눌러가시며 풀어주셨는데 아프지도 않고 약하지도 않은 속근육까지 제대로 풀리는 기분이 들었어요.

중간중간 불편한곳은 없는지 체크해주시는데 배려가 느껴졌어요. 상담때 드렸던 말씀이 전달이 잘되어서 그런지 딱히 말할필요없이 불편했던 부분위주로 잘해주셨어요. 요즘 너무 피곤해서 잠을 잘못잤었는데 부드러운 관리를 받고 있으니 몸에 힘도 않들어가고 잠이 오더라구요. 조금 졸았는데도 피곤이 다 풀린듯이 꿀잠을 잘수 있었어요. 목부분이 뻐근해서 힘들었는데 마사지를 받으니 뻐근한 느낌도 사라져서 신기하더라구요. 전에 다른곳에서는 눈을 감고있으면 대충하는 느낌이 들어서 일부러 눈뜨고 그랬는데 풍동 마사지 디타이에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진심으로 제대로 관리를 해주셔서 더욱 만족 스럽더라구요. 60분의 시간이 금방 지나갔어요.
항상 아쉽긴 하지만 이번엔 유독더 아쉬웠는데요. 끝났다는 알람이 울리는걸 봤는데도 하던부분 마저
해주시고 스트레칭까지 해주시고 끝났습니다. 집에 금방 갈거라 샤워는 패스하고 다음번을 기약하면서 아쉬운 발걸음을 뗄수 있었어요. 발걸음이 가벼워진게 너무 상쾌하고 기분이 좋았는데요. 쌓여있던 피로나 스트레스 푸는데는 마사지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태국 현지느낌의 인테리어에 가성비 최고에다가 친절함까지. 혼자라도 편하게 관리받을수 있는곳이랍니다. 풍동 마사지 디타이 너무 좋아서 추천드립니다!
▼ 마캉스 다운로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