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파주마사지 마싸마싸 타이아로마 마사지

  • moonkn0805
  • 2022년 7월 18일
  • 2분 분량

안녕하세요 마캉스입니다. 컴퓨터 앞에 오랫동안 앉아서 일을 하다보니 일자목에 어깨도 굽고 온몸이 말이 아닌 상태가 되었어요. 쌓여있던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겸 파주마사지 마싸마싸 타이아로마 마사지 다녀왔습니다. 최근 받아본 타이마사지중 으뜸이였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워서 저만 받을순없고 여러분들께도 소개를 해드리고자 해요.



파주마사지 마싸마싸 타이아로마 마사지는 근방에서 입소문이 나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곳인데요. 금촌동 금릉역 1번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좋아 방문하기 편리한것도 한몫하는것 같아요. 건물내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무료주차까지 가능하여 차량으로 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답니다. 연중무휴로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6시까지 영업하고 있어 늦은시간에도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한데요. 근처 회사원분들도 퇴근후 많이들 오신다고 합니다. 더운날씨에 데이트코스로 커플분들도 시원하게 마사지 데이트를 하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파주마사지 마싸마싸 타이아로마 마사지는 파주에서 타이마사지 잘하는곳으로 알려져있는곳이라 가기전에 예약을 하는것은 필수이기 때문에 먼저 전화를 드렸는데요. 시간은 제위주로 최대한 맞춰주셔서 평일저녁으로 예약후 다녀올수 있었어요.



파주마사지 마싸마싸 타이아로마 마사지의 로비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 였는데요. 이국적인 느낌을 흉내만 낸게 아니라 나무와 금색의 조합으로 마음이 편해지는게 첫인상부터 만족스러웠습니다. 들어서자 마자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는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계셨고, 신발정리부터 안내까지 배려가 느껴졌어요. 확실히 손님입장에서 어떻게 하면 대우받는 기분이 드는지 알고계시는듯한 노하우를 알고계시는듯 했어요. 파주마사지 마싸마싸 타이아로마 마사지에는 다른곳다는 확연히 다른 대기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보통 큰 쇼파에 옹기종기 앉아 있는 그런모습을 상상하실거에요. 이곳에서는 1인용 사장님쇼파로 혼자오신분들도 불편하지않게 대기할수 있게끔 준비되어 있어 색달랐어요.



파주마사지 마싸마싸 타이아로마 마사지에 저는 예약후 온거라 별도의 대기시간없이 바로 상담을 받을수 있었는데요. 평소 불편했던 부분이나 현재 컨디션등을 대화를 통해 파악하시고는 저에 맞춤 1:1관리 코스를 추천해주십니다. 파주마사지 마싸마싸 타이아로마 마사지에는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와 별도로 이어캔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60분 90분으로 시간별로 나뉘어 있는데요 모든 관리에 야몽이 포함되어 있어 가성비적으로도 좋았던것 같아요.



족욕을 원하시는 분들은 카운터에 미리 문의하시면 되는데요. 날씨가 더운데 뜨거운 물에 발을 담구고 싶지 않아 저는 패스했네요.



안내를 받아 이동하는중 보이는 모습인데요. 대나무로 꾸며져 있는길을 지나는데 공기가 맑아서 상쾌한 기분이 들었어요. 에어컨이 곳곳에 달려 있어서 그런지 내부 온도가 적절하게 유지되고 있어 시원함또한 느낄수 있었습니다.



파주마사지 마싸마싸 타이아로마 마사지 복도는 회색의 벽면에 우드무늬에 바닥으로 꾸며진 인테리어 였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만큼 다양한 관리룸이 있는걸 볼수있었어요. 지나면서 보이는 다른방들도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모습이었는데 들어보니 관리전후로 환기및 청소를 하신다고 하네요. 1인실부터 커플실까지 있어서 커플끼리 오면 참좋겠다 생각이 들었답니다.



파주마사지 마싸마싸 타이아로마 마사지의 1인실의 모습이에요. 제가 다녔던 곳들은 아무리 이쁘게 꾸며져 있어도 창문이 없다는게 조금은 답답했었는데 이곳에는 창문이 있어 개방감이 들어 좋았고요. 딱봐도 쿠션이 있는 푹신한 베드, 벽면에는 관리사분들과의 의사소통을 도와줄 간단 태국어 안내판이 걸려있습니다. 사소한것 하나하나 신경쓰고 있는 사장님의 꼼꼼함을 알수있는 부분이였어요. 푹신한 매트에 누워 쉬고 있으면 파주마사지 마싸마싸 타이아로마 마사지의 관리사분이 입장하시는데요 마스크를 쓰시고 환하게 웃으시는 모습에 첫인상부터 좋았던것 같아요.



파주 금촌동 마사지 마싸마싸 아로마마사지은

전문교육을 이수하신 분들만 계시다고 들었는데 그말이 사실이더라고요. 한국말도 어느정도 하셔서 전혀 의사소통에 지장이 없었고, 상담때 말씀드렸던 불편한 부분 위주로 좀더 시간을 할애해주셨어요. 목이랑 어깨쪽이 뭉쳐서 뻐근했었는데 근육결대로 하나하나 꾹꾹 눌러주시는데 아프면서도 시원함 이게 타이마사지 아니겠어요. 중간중간 불편한곳이 있는지 확인도 해주시고 관리시간내내 성심성의껏 케어해주시는게 느껴져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유명한곳이니 만큼 걸맞은 실력을 겸비하고 계셔서 피로도 싹풀리고 몸이 개운해졌어요. 앞으로 몸이 무겁고 피로할때면 파주마사지 마싸마싸 타이아로마 마사지에 방문해 케어받을 생각이랍니다. 강력추천드립니다!!



▼ 마캉스 다운로드 ▼





 
 
 

댓글

별점 5점 중 0점을 주었습니다.
등록된 평점 없음

평점 추가

조선테라피

  • Youtube
  • Instagram
  • TikTok
  • Facebook
  • LinkedIn

© 2023 by Salt & Pepper. Proudly created with Wix.c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