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현동 피부관리 다이아뷰티에서 촉촉한 피부를 느껴보세요!
- Mr JOSEPH
- 2022년 7월 7일
- 3분 분량
요새 더워진 날씨로 매일 에어컨 앞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거 같은데요.
에어컨 바람이 몸은 시원하게 해주지만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어 푸석푸석하게 해준다고 해요.
그로인해 제 피부 또한 수분이 말라서
몰라보게 푸석푸석하게 변했더라고요.
그렇게 고민하면서 검새해본 끝에
찾아낸 탄현동 피부관리 다이아뷰티에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마사지 앱을 이용하니 간편하게 예약하고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어 좋았답니다.
탄현동 피부관리 다이아뷰티는 탄현동 1577-3, 부건프라자 4층에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경의중앙선 탄현역 2번출구로 나와 걸어오시면 도보 9분정도로 접근성이 편리했는데요. 큰길따라 이어진 산책로를 통해 걸어오시면 나무그늘이 이어져 있어서 뜨거운 날에도 시원하게 걸어오실수 있답니다. 또한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큼직한 건물만큼이나 넓고 넉넉한 공간의 지하주차장이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운전해서 방문하셔도 좋으세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니 바로 일산 탄현동 에스테틱 다이아뷰티 피부관리의
매장을 만나볼수 있었는데요. 넓은 공간을 사용하는 만큼 쾌적한 공간이였는데요. 베이지색 대리석으로 바닥을 깔아놔서 굉장히 고급스러운 분위기였는데요.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랑 조화를 이루면서 화려하면서 깔끔함한 공간을 연출해주고 있어서 한눈에 봐도 깨끗해 보여서 좋더라고요. 중앙에 커다란 초록색 나무화분을 배치해서 눈도 편안함을 느낄수 있었답니다.
피부관리를 하는 공간이니 만큼 청결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런 부분이 잘 반영되어 있는 곳이라 들어가는 순간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공간이였습니다.

탄현동 피부관리 다이아뷰티의 입구로 들어서니 원장님께서 직접 나와 반갑게 맞이해주셨는데요. 첫 대면의 긴장도 잠시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며 안내해주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상담을 진행할수 있었답니다. 친절한 상담을 통해 저도 모르고 있던 제 피부에 대해서 알수있어 굉장히 유익한 시간이더라고요. 또 이곳에는 다양한 피부관리와 바디관리까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대표적관리로 수분관리 50분과 미백관리 70분이 유명해서 많이들 찾아오신다고 하는데요. 그 외에도 울쎄라 작은얼굴 관리를 통해 붛거나 비대칭인 얼굴을 예쁘게 바로잡아 주며 DPL안티에이징을 통해 얼굴의 잔주름으로 고생하시는분들께 눈가 주름과 깊게 들어간 팔자와 이마주름을 고강도집속초음파를 통해 개선을 시켜줄수 있답니다. 또한 고주파기기를 이용한 DPL 윤곽관리로 숨어있던 얼굴의 윤곽선을 되찾아보실수 있답니다. 또 하나 여름철 샌들이나 슬리퍼를 신을때마다 보일까봐 걱정인 뒷꿈치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패디플래닝 관리까지 준비가 되어 있어서 여성분들에게는 정말 안성맞춤이더라고요.

저는 마사지앱에서 미리 탄현동피부관리 다이아뷰티의 내부 사진이라던지 코스들과 비용을 확인하고 방문했기때문에 미리 생각해두었던 대표관리인 수분관리를 받기로 했답니다. 상담을 마치고 원장님께서 준비하시는 동안 잠깐 대기하는 시간이 있었는데요.

푹신하고 아늑한 쇼파에 앉아 편하게 둘러볼수 있었답니다. 대기실도 정말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었는데요. 편안하게 앉아 기다릴수 있게 푹신한 쇼파가 준비되어 있었고 고급스러운 금장테두리의 전신거울이 준비되어 있어 관리후에 얼굴부터 발끝까지 옷매무새를 정리할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서 좋더라고요.

사용하는 제품들도 진열되어 있어 제가 사용하는 제품이 어떤건지도 확인할수 있는 부분이였는데요. 사용하시는 것들은 인셀덤,주다코,멘시네 제품이였는데요. 사실 브랜드가 굉장히 많아서 생소하게 느껴질수도 있는데 피부미용국가자격증을 소지하신 베테랑 원장님께서 각자 피부에 맞는 제품들로 조합해주시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구경을 마치고 관리실로 자리를 옮겼어요.
탄현동 피부관리 다이아뷰티의 1인실 모습인데요. 관리실 역시 깔끔한 모습이 원장님께서 내부 환경과 청결에 굉장히 신경쓰고 있는것을 알수 있는 부분였어요. 관리용 베드도 흰색 커버로 깔끔하게 관리된 모습이였는데요. 보통 흰색은 관리하기가 힘들어 잘 사용하지 않는것으로 다들 알고 있는데 그만큼 청결에 대한 자신감이 느껴지더라고요. 이정도 보고나니 내 피부를 맡겨도 되겠다는 생각에 아주 안심이 되더라고요. 원장님께서 본격적인 관리를 시작에 앞서 차근차근 이해하기 쉽도록 관리 순서에 대해 말씀해 주셨어요. 클렌징 > 스팀타월 > 딥클렌징 or 아쿠아필 > 메뉴얼(데콜테 포함) > 모델링팩 or 시트팩 > LED 순으로 진행 하는데 2중 택 1 하는 부분이 있더라고요. 이 부분은 상담하실때 원장님께서 제 피부 상태와 컨디션을 꼼꼼하게 체크해주시고 진행해주시니까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또 관리를 해주시는 중간중간 행동 전에 미리 설명을 해주시거나 '차가울수 있어요' 등으로 예고를 해주셔서 받는 내내 마음이 편하더라고요. 케어를 받는 사람의 마음까지 생각하시는 원장님의 센스에 감탄 했답니다.
보통 홈케어를 통해 집에서도 관리를 많이들 하시지만 트러블이 생기거나 자신에게 맞지 않는 제품들 때문에 몇번 쓰지 못하거나 버리신 경우가 있을텐데요. 먼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먼저 찾는것도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청결까지 신경쓰고 있는 탄현동 피부관리 다이아뷰티를 한번 다녀와보시는건 어떨까요?
▼ 마캉스 다운로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