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타이마사지 수타이 피로풀고 왔습니다!
- Mr JOSEPH
- 2022년 6월 23일
- 2분 분량

안녕하세요. 요즘 야근도 많이하고 스트레스도 쌓일데로 쌓이고 운동도 자주 못해서 그런지 몸이 너무 무거웠어요. 휴일이 되니 몸에 긴장이 풀렸는지 찌뿌둥하니 컨디션이 안좋아서 이천 타이마사지 수타이 가서 휴식을 취하고 왔습니다. 근처 유명하고 잘하는곳을 가고 싶어서 마캉스 어플을 통해 알게되었는데요. 내주변업체부터 지역별 테마별로 잘 구분되어있어서 자주이용하고 있어요. 직접 가보지 않아도 매장내 사진이나 다녀온분들의 후기를 참고할수 있어서 그점이 특히 더 좋은것 같아요. 인근에서 시설도 좋고 실력도 좋은걸로 정평이 난곳이라 그런지 별 고민없이 결정하고 예약할수 있었답니다. 이천 타이마사지 수타이는 이천 창전동에 위치해있는 태국마사지샵이에요. 장성빌딩 5층에 있으며, 번화가에 위치해 있어서 근처에 맛있는 맛집이나 볼거리 즐길거리들이 많아서 데이트중에 방문하셔도 좋겠습니다. 관리사분께서 이천으로 출장오시는 회사원들이 많이 방문하신다고 하셨는데요. 수면실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시원하게 관리받고 그대로 잠이 들수 있으니 정말 좋겠죠? 이천 타이마사지 수타이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코스시간만큼 주차권을 지급해준다고 하니 편하게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천 창전동 마사지 수타이 타이마사지의 입구에 도착하니 향긋한 아로마향에 벌써부터 몸이 편안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첫방문한곳이라 그런지 긴장이 조금 되었었는데요.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는 직원분들덕분에 기분좋게 입장할수 있었어요. 가게 내부를 살펴보면 고급스러운 호텔로비처럼 꾸며져 있는데요.
곳곳에 보이는 이국적인 소품들부터 식물들 그리고 깨끗하게 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마음에 들었어요.
피로를 풀기에 특히더 좋은 편안함이 느껴지는 공간이였습니다.

직원분이 오셔서 상담을 진행해주셨어요.
어떤부분이 불편한지 특히 더받고 싶은 부위가 있는지 등을 여쭤보셨는데요. 오랫동안 앉아서 일한는 직업이다 보니
어깨랑 목쪽이 안좋다고 말씀드렸어요. 평소 앉는 자세나 습관등을 교정해주시고 바른자세등을
상세히 알려주셔서 배려가 느껴지니 좋더라구요. 이천 타이마사지 수타이에는 타이 아로마 크게 두가지로 프로그램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시간별로 60분 90분 골라서 받으시면 되는데요.
주간 야간가격이 또 달라서 낮시간에 방문하시면 좀더 저렴하게 받을수 있으니 이점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아요.
두가지중 어떤걸 받아야하나 고민이되서 선뜻 선택을 못하겠더군요. 말씀하시길 압이 쎄고 시원한 것을 좋아하시면
타이를 부드럽고 편안함을 원하시면 아로마를 선택하시면 된다고 하셨어요.
몸에 오일묻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저는 타이로 선택후 진행하게 되었어요.

옷을 갈아입고 족욕하는 장소로 왔어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꾸며져 있는 족욕실이였어요. 온도까지 정확히 세팅되어있어서 편안하게 발을 담그고 있으니
쌓인 피로가 전부 날아가는 기분이 들었어요. 조금 있으니 관리사분이 오셔서 각질제거까지 완벽하게 해주시는데요. 정말 좋았어요.

이천 타이마사지 수타이에는 방도 많고 1인실 커플실 다양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저는 혼자방문해서 1인실에서 관리를 받게되었어요.
방안도 아늑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좋았는데요. 모든 관리받는곳이 방으로 되어있어서 소리에 예민하신분들이 더 좋아하실것 같네요.

침구류들이 세탁이 잘되어 있는지 꿉꿉한 냄새도 안나고 좋았는데요. 전에 방문했던 곳에서는 꿉꿉한 냄새가 나서 신경이쓰여서 별로였거든요. 푹신한 매트에 뽀송한 배게에 누웠어요. 관리사분이 환하게 웃으시며 입장하셨어요.
첫대면이라 뻘쭘하기도 하고 어색했었는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친근하게 대해주시니 금방 긴장도 풀리고 편해졌어요. 본격적인 관리시작전 마사지압을 테스트해주셨어요.
사람마다 자기한테 맞는 압의 세기가 다르기때문이라고 하셨는데요. 기본적이면서도 당연한거지만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더라구요.

딱히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너무 잘해주시니 언급할게 없었는데요.
뭉쳐있던 근육을 꾹꾹 눌러가시며 풀어주시니 피로가 다 풀리는것 같았어요.
굽어있거나 꼬여있는 몸들을 시원하게 펴주시니 오길 잘했다 생각이 절로 들었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적당한 압으로 구석구석 적당한 압으로 마사지를 해주시는데 최근에 받아본것중에 이렇게 꼼꼼하게 해주신곳은 처음이였던것 같아요.
이러니 유명하고 인기가 많구나 싶었어요. 힘드실텐데도 힘든기색 하나없이 시간 꽉 채워가시며 해주셨는데요.

대충하는것 하나도 없이 진심을 다해 해주셔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끝났는데도 하던 부분 마저 해주시고 스트레칭까지 받은후에 마무리 할수 있었어요. 가끔 회사 칼퇴하고 방문해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도 추천 받았지만 다른분들에게도 당당하게 추천할수 있는 이천 타이마사지 수타이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 마캉스 다운로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