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유성 타이마사지 라차탄 가성비 최고봉!!

  • Mr JOSEPH
  • 2022년 6월 18일
  • 2분 분량

안녕하세요. 마사지를 받은지 오래되어서 그런지 유독 몸이 찌뿌둥하더라구요. 여러 스타일이 있지만 타이마사지를 즐겨서 받는편이에요. 멀리까지 나가긴 그렇고 해서 근처에 있는 유성 타이마사지 라차탄 다녀왔습니다. 마캉스어플을 이용해 예약을 하는편인데요. 내주변업체 부터 지역별 테마별로 잘나와있어서 꼭이용하고 있습니다. 직접 가보지 않아도 내부 사진등을 볼수있고 먼저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보고 결정할수 있어서 편리하더라구요.



대전 봉명동 마사지 라차탄 아로마마사지는 대전 시내에 있는

태국전통마사지샵이라 가격이 많이 비쌀줄 알았는데요. 의외로 가격대가 괜찮았어요. 근처에 괜찮은곳을 발견하게 되어서 기분좋게 관리받고 왔습니다. 유성 타이마사지 라차탄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대전 유성구 봉명동에 위치해있고, 근처 역은 갑천역 3번출구가 있어요. 홈플러스 바로 뒤편에 있어서 쉽게 찾아 갈수 있었어요. 저는 자차로 방문하였는데요. 주차장이 없을까 걱정했엇는데 건물뒷편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무료로 이용가능했어요. 초보운전인 저도 아무 문제없이 주차할정도로 넓은 공간과 자리가 있으니 걱정하지않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여느 샵과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어요. 보통 이국적인 소품들과 분위기로 태국에 온것만 같은 느낌이였는데 유성 타이마사지 라차탄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 였어요.



검은색과 흰색의 조합으로 넓은 공간의 로비에 입장할수 있었어요. 첫방문하는곳 이라 그런지 긴장이 되었는데요. 환하게 웃으시며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는 직원 분들덕분에 긴장도 조금은 풀리고 편안해지더라구요. 바로 직원분이 오셔서 상담을 진행해주셨어요. 어떤곳이 불편한지 어디 위주로 받았으면 좋겠는지 여쭤보셨는데요. 컴퓨터에 앉아 오랫동안 일을 해서 목이랑 어깨 쪽이 특히 불편하다고 말씀드리니 고쳐야될 습관이나 자세등을 친절히 알려주시는데 세심한 배려가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유성 타이마사지 라차탄에는 타이관리,아로마관리 코스가 크게 두가지로 나누어져 있어요. 특히 눈에 띄었던게 1+1 이벤트로 커플분들이나 친구 가족 누구나 2명이 한번에 받을수 있는 코스가 있었어요. 원래가격도 저렴한데 두명 가격이 더저렴하니 다음엔 누구든 데리고 같이 와야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같은 사람이 많은지 커플분들 데이트명소로 많이들 방문하신다고 하셨어요.



오늘은 어떤 코스를 받아야 하나 결정을 못하고 있으니 직원분이 추천해주시는 관리로 진행하게 되었어요.

쎄게 받는걸 좋아하는 편이라 타이관리로 선택하였어요. 직원분말로는 타이 관리는 압이 쎄고 시원한 것을 원할때, 프리미엄 아로마는 부드럽고 편안함을 원할 때 선택하시면 될것같아요.



본격적인 관리를 받기전 족욕을 받게되었습니다. 족욕공간 역시 블랙앤화이트로 꾸며져 있었어요. 푹신한 의자에 방석까지 깔려있어서 편하게 앉아 발을 담구니 몸이 녹아내릴듯 너무 좋더라구요. 발을 담구고 있으면 태국현지관리사분이

오셔서 발을 정성스럽게 닦아주세요. 말이 안통해서 조금 걱정햇는데 기본적인 한국말을 모두 하실수 있는 분들이라서 의사소통에 전혀 문제가 없었어요. 족욕을 마치고 관리룸으로 이동하였어요.



복도를 지나며 보니 생각보다 많은 관리룸이 있었어요.

1인룸부터 커플룸 다인룸까지 커튼이 아닌 문으로 되어서 있어서 소음에 민감하신 분들이 좋아하시겠다 싶었어요.



저는 혼자 방문하였기 때문에 1인룸으로 배정받아 입장하였는데요.

한눈에 봐도 두툼한 매트와 가지런히 개어져 있는 침구류들, 그리고 머리맡에 놓여진

공기청정기까지 관리가 잘되어진 공간이여서 매우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 사람들도 이용하는 장소다 보니 청결에 신경을 쓰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청결로 트집을 잡을수가 없을만큼

매우 깨끗하게 관리가 되어져 있어서 놀라웠어요. 피부가 닿는 곳이다보니 배게 수건 이불등을 유심히 보는편인데요.

새것처럼 뽀송하니 전혀 신경쓰지 않고 오로지 휴식에 집중할수 있어서 좋았던것 같아요.



본격적인 타이관리를 받기 시작했어요.

푹신하고 따뜻한 매트위에 누워서 관리를 받으니 잠이 솔솔왔어요. 먼저 저에게 맞는 압을 테스트 해주셨어요.

사람마다 원하는 강도가 다르기때문이라고 하네요.

괜히 유성 타이마사지 라차탄이 유명하고 인기가 많은곳이 아니구나 생각이 들었는데요. 뭉친부분을 꾹꾹 눌러가시며 풀어주시는데 아프지도 않고 시원해지면서 몸이 가벼워지는게 느껴졌어요.

아까 상담할때 말씀드렸던 목이랑 어깨쪽을 눌러주실때 특히 시원했던것 같아요.

힘드실법도 한데 티한번 안내시고 시종일관 관리에 집중하시는 관리사님의 모습이 인상깊었어요. 60분의 관리시간이 너무도 빨리 지나가 아쉬웠어요.

전에 다른곳 갔을때는 시간떼우기 식으로 대충대충 받았던 적이 있었는데 시간을 꽉꽉 채워주시고 실력까지 좋으시니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스트레칭까지 받고 나서야 마무리가 되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디테일한 시원한 관리를 받으니 피로감은 커녕 머리가 맑아지고 제대로 휴식을 취한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대전 유성에서 진짜 마사지 잘하는곳 찾으신다면 유성 타이마사지 라차탄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댓글

별점 5점 중 0점을 주었습니다.
등록된 평점 없음

평점 추가

조선테라피

  • Youtube
  • Instagram
  • TikTok
  • Facebook
  • LinkedIn

© 2023 by Salt & Pepper. Proudly created with Wix.c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