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스웨디시 허니테라피에서 시원하게 풀었어요!
- Mr JOSEPH
- 2022년 6월 25일
- 2분 분량
요즘 업무가 많아진 탓에 주말 할것 없이 일하기 바빴는데요. 덕분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성한곳이 없더라고요. 라운더숄더와 거북목 어깨까지 딱딱하게 뭉쳐서 좀처럼 답이 나오질 않아 집에서 누워서 앓고있던중 친구가 본인이 정말 기대안하고 갔다가 나올때는 만족스럽게 나왔다며 영주스웨디시 허니테라피를 추천해줘서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잘하는 곳을 잘 찾아 다니던 친구의 소개여서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영주스웨디시 허니테라피는 가흥동 대학로240 밝은안경 건물 2층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사거리 큰길가에서 바로 보이기때문에 쉽게 찾을수 있었고 큰 글자로 상호가 적혀있어 멀리서도 알아볼수 있겠더라고요. 저는 차를 운전해서 방문을 했는데요.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건물 옆 지상에 전용 주차장을 무료로 사용하실수 있어 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큰 불편함 없이 방문해보실수 있습니다. 주차를 마치고 매장이 위치한 2층으로 올라갔어요. 휴무일 없이 24시간 운영하시기때문에 아침 저녁 퇴큰 후 상관없이 편한 시간대에 방문하실수 있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케어를 받고 나신 분들은 수면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주말을 이용해서 마음이 조금더 여유로운 상태에서 방문해봤습니다.

입구로 들어서니 찐한 아로마향과 코끼리 장식이 반겨주고 있었는데요. 나무결무늬 인테리어로 안정적인 분위기를 주면서 자주색 조명을 이용해서 몽환적인 느낌도 연출해주고 있었답니다. 잠시 구경을 하고나니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반겨주셨는데요 저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별다른 대기시간 없이 바로 코스상담을 도와주셨는데요. 제가 들어온 후에도 한분 한분씩 손님들이 들어오시더라고요. 아무래도 인기가 있는곳이라 선 예약하고 방문하시는게 원활하게 관리를 받는데 도움이 될것 같아요.

친절한 직원분의 자세한 설명을 통해 스웨디시를 선택했는데요. 우리몸에 있는 림프가 몸속의 노폐물들을 모아주는데 심장처럼 펌프질 해주는 기관이 없기때문에 쌓이기만 하고 스스로 배출시키진 못한다고해요. 그래서 부드럽게 자극해주면서 배출을 도와줘야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또 케어 받기 전에 샤워를 권해주셨는데요. 따듯한 물이 피부와 모공을 확장해주고 혈액순환을 도와서 조금 더 적절한 관리에 좋다고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바로 샤워를 진행할수 있도록 1인실로 안내해주셨는데요. 영주 가흥동 마사지 허니스웨디시 스웨디시마사지는
통로가 넒고 깨끗하게 청소가 되있었고 복도 중간 중간 공기청정기를 배치해서 실내공기가 쾌적하도록 신경쓰고 있다는점이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또 영주스웨디시 허니테라피는 관리룸은 공간 분리가 잘 되어 있어 소음 걱정없이 나만의 프라이빗한 휴식시간을 제대로 즐길수 있어 좋은데요. 커플룸까지 완비 되어 있으니 친구나 가족들과 오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영주스웨디시 허니테라피의 관리실은 쾌적하고 향긋한 아로마향이 느껴지면서 아담한 공간이 이였는데요. 혼자받기에는 아주 적당한 크기였어요. 천장에 있는 환기시스템과 에어컨 덕분에 습하거나 쿰쿰한 냄새가 나지않아 깔끔한 느낌을 받을수 있었어요. 따로 보관함이 없어 깔끔해 보였지만 혹시 귀중품을 가지고 오셨다면 직원분께 얘기해주시면 안전하게 보관해주신다고 하니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샤워실에는 딱 필요한 것들만 사용하기 좋게 비치해두워서 간단하게 샤워하기에 좋았습니다.

샤워를 마치고 가운으로 갈아 입은뒤 베드에 누웠는데요. 은은한 조명과 베드의 편안함에 가만히 누워있어도 몸과 마음이 한결 차분해는것 같더라고요. 공용으로 사용하는 부분인 만큼 청결에도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영주스웨디시 허니테라피 직원분의 노력이 눈에 보였는데요. 방수천이 미끌거리거나 끈적이지 않게 잘 세척되어 있었고 머리 맡에 일회용 커버를 놓아서 청결함을 더했습니다.

잠시 후 관리사님께서 미소를 지으며 들어오셨어요. 첫 방문이라 긴장감과 약간의 어색함이 있었는데 불편하지 않게 대화를 맞춰주시고 전신을 부드럽게 풀어서 긴장되있는 근육을 먼저 풀어주셨어요. 또 현재 불편한 부분과 평소에 안좋았던 부분을 세심하게 확인해주신 뒤에 케어를 시작해주셨는데요. 아프진 않을까 걱정도 되엇었는데 부위마다 압을 체크하시면서 부드럽게 풀어주시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정확한 압으로 근육 깊숙히 넣어주시니 뻐근하던 목이 부드럽게 돌아가는게 느껴지더라고요. 근육을 제대로 풀어주는 느낌이 너무 좋았는데요. 마무리 스트레칭을 해주실때쯤 되니 몸이 한결 가벼워진 기분이였습니다.

힘으로만 누르거나 겉만 주무르는게 아닌 부위별로 어느 지점을 어떻게 풀어야되는지 정확하지 짚어주시니 만족할수밖에 없었는데요. 능숙한 기술와 친절함을 고루 갖추신 직원분들 덕분에 더 흡족했던 시간이였습니다. 바쁜일상속에 저처럼 피로를 쌓아두고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자주 받지는 못하겠지만 한번쯤 자신을 위한 제대로 휴식할수 있는 시간을 내어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쾌적하고 아늑한 영주스웨디시 허니테라피에서 시원함을 느껴보세요!
▼ 마캉스 다운로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