뼛속까지 시원한 비전동마사지 더퀸시테라피시!
- Mr JOSEPH
- 2022년 6월 25일
- 3분 분량
온몸이 찌뿌둥하고 피로 쌓였을때는 관리받고싶다는 생각이 절로 나는데요. 그렇다고 그냥 아무데나 가서 받았다가 더 쑤시고 피부에 트러블도 올라와서 고생한 후로는 정말 비교에 비교를 더해서 찾아간 비전동마사지 더퀸테라피에 다녀온 후로는 진짜 실력있는곳은 다르구나라는걸 몸소 체험하고나니 확실이 몸 상태가 확 좋아지는걸 느껴졌습니다.

비전동마사지 더퀸테라피는 평택소사CGV의 바로 옆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가 쉽고 번화가이다 보니 버스나 대중교통을 이용하기기 좋아 뚜벅이인 제가 찾아가는데도 어렵지 않았어요. 이 거리는 특히 퇴근시간이나 저녁시간에 혼잡해서 주차할곳 찾기가 힘든편인데 건물 내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주차권을 주셔서 무료로 이용할수 있어 예약시간에 늦을까 주차비가 많이나올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엘리베이터를 올라가시면 바로 만나보실수 있는데요. 내부로 들어서니 시원하고 쾌적한 공기를 느끼면서 입장하니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맞이해주셨어요. 들와서 보니 입구 천장에 에어컨과 환풍시스템이 달려있어서 입장부터 기분좋게 만들어줬습니다.

예약 확인을 하고 상담을 도와주셨는데요. 비전동마사지 더퀸테라피의 영업시간은 낮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로 시간 제약 없이 선택의 폭이 넓은 편이지만 100% 예약제이기 때문에 방문전에 미리 예약하셔야 원하는 시간때에 더 원할하게 관리를 받으실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곳은 아로마 부터 바디스크럽 왁싱까지 함께 케어를 받을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바디케어를 받으면서 스크럽도 받아볼수 있고 테라피와 왁싱도 함께 받을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한 곳에서 모두 받아볼수 있으니 여기가 진짜 마캉스를 즐길수 있는 곳이겠더라고요.

평택 비전동 마사지 더퀸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의
직원분께서 상담을 통해 저의 몸상태와 컨디션을 체크해주시면서 저한테 맞는 코스 선택을 도와주셨는데요. 예약제로 운영되니 대기시간 없이 상담 후 정시에 바로 진행할수 있어서 정말 편리했습니다. 상담하는 동안 빨간 음료수 냉장고가 자꾸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사장님께서 바로 눈치채시고는 원하시는 음료 마음것 드셔도 된다고 미소로 얘기해주셔서 시원한 음료를 마실수 있어 좋았어요. 보통 매장들 냉장고를 보면 잘 마시지 않은 캔커피나 박카스 같은 피로회복 음료만 들어있어 잘 마시지 않았었는데 주스부터 탄산음료까지 종류별로 넣어놓으신 다양한 손님들의 취향을 생각한 비전동마사지 더퀸테라피의 센스가 느껴졌습니다.

음료를 들고 직원분의 안내를 받아 관리실로 이동했어요. 넓은 입구 만큼이나 통로도 길게 쭉 뻣어져 있었고 은은한 조명이 깔려있는 복도 곳곳에 눈으로도 즐길수 있는 멋진 그림들이 걸려있어서 마음을 가라 앉히고 긴장을 푸는데도 도움이 되더라고요.

비전동마사지 더퀸테라피에는 많은 관리실들이 있었는데 가끔이지만 벽이 천정까지 막혀있지 않고 입구도 커튼으로 사용하는 곳이 있어 케어 받는 도중에 전화를 받으로 나가셨는데 커튼을 열어놓고 나가셔서 굉장히 민망하고 부끄러웠던 경험도 가끔 있었는데요. 이곳은 공간 분리가 철저하게 되어있어 그런 민망한 상황은 없을것 같아 안심이 되었어요. 문을 열어보니 벽도 상당히 두껍께 마감해놔서 소음에 민감하신 분들도 신경쓰지 않고 조용하게 자신만의 시간을 즐기실수 있으니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또한 샤워실이 각 룸에 배치되어 있어서 더욱 더 프라이빗하게 관리를 받으실수 있어 좋습니다.

1인실로 들어섰는데 분명 샤워실이 있다고 하셨는데 안보여서 여쭤보니 커튼 뒤쪽에 공간이 더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커튼을 열어보니 씻을수 있는 샤워 공간과 볼일을 볼수 있었는데요. 내부에 볼일도 볼수 있게 변기까지 있어서 다시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되서 굉장히 편하더라고요. 샤워실도 천장에 큰 환기팬이 있어서 습하지 않았고 물때라던지 꿉꿉한 냄새가 나지 않아 좋았습니다.

샤워를 마치고 나와서 커튼을 닫으니 샤워실이 없는것처럼 느껴져서 케어 받는데 집중이 더 잘되겠더라고요. 가운으로 갈아 입고 베드에 누워보니 매트의 컨디션도 미끌거리거나 차갑지 않아서 좋았고 넓고 적당히 푹신한 것이 관리받기에 적적한 편안함이 느껴져서 기분 좋게 준비를 마칠수 있었습니다.


잠시 후 테라피스트께서 미소로 입장하셨어요. 첫 방문에 어색함과 긴장감을 안고 있었는데 친근하게 대화를 이어주셔서 마음이 차분해졌답니다. 먼저 온몸의 긴장을 풀기위해 전신을 부드럽게 풀어 주신뒤에 천연 아로마 오일을 사용해서 본격적으로 풀어주기 시작하셨어요. 뭉쳐있던 근육들을 부드럽게 풀어서 사이마다 정확하게 꾺 눌러주시니 뼛속까지 원하고 움직임이 한결 부드러워 져서 신기했습니다. 체구가 작은편이셨는데도 압이 정말 강하셨는데요. 이분을 보고 테라피는 힘도 중요하지만 경험과 기술이 정말 중요하다는것을 다시 한번 느꼈던 시간이였습니다. 짧게만 느껴진 시간에 아쉬움을 뒤로하고 관리사님께서 미소로 퇴장하셨는데요. 얼굴이 붉어지셨고 땀이 맺히셨더라고요.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케어 해주신게 느껴져서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관리와 프로그램들을 즐길수 있는 편안한 공간에서 자신 만의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께 비전동마사지 더퀸테라피를 추천드립니다.
▼ 마캉스 다운로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