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본오동 마사지 만족스러웠던 태국정통마사지 방문기!

  • Mr JOSEPH
  • 2022년 6월 23일
  • 2분 분량

안녕하세요. 요즘 핸드폰을 하루종일 손에서 놓지 않다보니 몸도 많이 굽고 거북목이 심한편이에요. 그래서 물리치료도 자주 가고 한달에 한번은 무조건 마사지를 받아요. 늘 꼼꼼하게 따져보고 알아보는데 이번에 본오동 마사지 태국정통마사지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싸다고 받았다가 초보자에게 받고 한동안 아파서 고생한 기억이 있어서 절대 싸다고 받거나 하지 않아요. 평소 마캉스어플을 이용하여 알아보는 편인데요. 내주변업체나 잘하는 곳은 후기도 좋고 무엇보다 매장시설 사진등을 미리보고 방문할수 있으니 실패없는 관리를 받을수 있어요.



본오동 마사지 태국정통마사지는 경기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상록수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본오3동 주민센터 바로앞에 있어서 찾아가는데 쉬웠어요. 매일 00:00 - 24:0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예약을 하고 나서 찾아보니 엄청 입소문이 난곳이여서 기대감에 빨리 받고싶더라구요. 다행히 제가 방문하려던 시간에 예약이 비어있어서 방문할수 있었어요. 그냥 방문하시면 대기시간이 길어지거나 헛걸음을 하실수도 있으니 예약후 방문하시면 좋겠죠? 오전11시부터 오후7시까지는 주간으로 들어가서 더욱 저렴한가격으로 이용하실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자차로 방문하였는데요. 예약할때 문의 하시면 주차안내를 해주시니 방문전 전화한번 하시면 편하게 주차후 방문하실수 있답니다. 도착해서 매장에 들어가니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는 직원분들이 계셨어요. 처음 방문하는곳이라 긴장이 조금 되었는데, 은은한 아로마향과 친근하게 대해주시는 직원분들 덕분에 기분좋게 입장할수 있었습니다.



시간을 보니 예약시간보다 조금 일찍도착하여서 입구에 있는

쇼파에 앉아 잠시 매장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전체적으로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냄새도 안나고 관리가 잘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안산 본오동 마사지 태국정통마사지 타이마사지는 내부가 엄청 넓진않지만 있을건 다있는 알차게 꾸며져 있었어요. 무엇보다 다른사람들도 이용하는 장소다 보니 청결에 신경을 쓰는편인데 본오동 마사지 태국정통마사지는 청소를 자주하시는지 먼지하나 안보이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예약시간이 되고 직원분이 오셔서 상담을 진행해주셨어요. 평소 불편했던 부분이나 특별히 받고싶은곳이 있는지 여쭤보셔서 거복목이 심하고 몸이 전체적으로 굽어 있어서 신경이 쓰인다 말씀을 드렸어요. 평소 앉는 자세나 습관등을 캐치하시고는 고쳐야될습관등을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했어요.



본오동 마사지 태국정통마사지에는 타이 아로마 두종류의 관리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시간별로 60분 90분 120분 또 나뉘어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코스를 골라서 받으시면 되요. 저는 몸에 오일이 묻는걸 좋아하지 않아서 타이로 결정하였답니다. 탈의실에서 옷을 갈아입은후 먼저 족욕하는곳으로 안내해주셨어요. 마사지 받기전 족욕을 하면 마음이 참 편안해지는것 같아요. 입욕제까지 넣어주시고 향긋한 향까지 맡으며 따뜻한 물에 발을 담구고 있으니 피로가 벌써부터 풀리는것 같았어요. 보통 다른곳은 발만 담그고 물기닦아주고 끝내는데 이곳은 발마사지까지 해주시더라구요. 메밀차도 주셔서 발담구고 차한잔 마시니 이만한 휴식이 따로 없겠더라구요.



본오동 마사지 태국정통마사지에는 다양한 관리룸들이 있었어요.

1인실부터 커플실 다인실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혼자 커플 친구들 가족들까지

모두 같이 이용할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커튼이 아닌 문으로 되어있어서 소음에 민감하신분들이 특히 좋아하실것 같아요. 이번엔 혼자 방문하였지만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와야겠다 생각했어요. 코로나 걱정하시는분들도 계실텐데요.

이용 전후로 소독도 꼼꼼히 하고 환기도 수시로 하고 있어서 걱정안하셔도 되요.

또한 예약제로 운영되는 곳이기도 해서 다른분들과 마주칠일이 그렇게 많지 않아요. 편안하게 관리받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배정받은 룸에 입장하니 한눈에 봐도 푹신한 매트가 보였어요. 침구류가 새것처럼 뽀송해서 편하게 누울수 있었어요. 마스크를 착용하신 관리사분이 오셔서 마사지를 시작해주셨어요. 어색하기도 하고 뻘쭘하기도 했는데 친근하게 이런저런 대화를 나누다보니 금방 편해졌어요. 조명도 은은하게 낮춰주시고 잔잔한 음악소리에 제대로된 휴식을 취할수 있었습니다.



관리사분의 실력은 진짜 남달랐어요. 너무 시원하고 아픈곳 뭉친곳 알아서 관리해주시니 너무 개운하고 피로가 다날라가는 기분이 들었어요. 굽어있던 몸이 다 펴진것만 같은 정말 마디마디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해주시는걸 알겠더라구요. 중간중간 괜찮은지 불편한부분은 없는지 체크해주시고 아프면 말하라고 말씀해주셨는데 아프지도 않고 약하지도 않은 적당한 세기의 압이여서 정말 좋았어요.

관리시간내내 대충하는것 하나없이 시간 꽉 채워서 해주시는데 이래서 입소문이 났겠구나 싶었어요.

60분의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것만 같아서 아쉬웠는데요. 끝나고 나서도 하던부위 마저 해주시고 스트레칭까지 받은후 관리를 마칠수 있었어요.



정말 마지막까지 뭐하나 빠짐없이 최고의 관리를 알차게 받은 하루였어요. 그날 밤 정말 오랜만에 깊은 잠을 자고 피로가 싹풀리는 느낌이였습니다. 다음에 꼭 재방문할때는 부모님 모시고 가서 효녀노릇좀 해야겠어요. 본오동 마사지 태국정통마사지 방문하셔서 제대로된 관리받아보세요!



▼ 마캉스 다운로드 ▼





 
 
 

댓글

별점 5점 중 0점을 주었습니다.
등록된 평점 없음

평점 추가

조선테라피

  • Youtube
  • Instagram
  • TikTok
  • Facebook
  • LinkedIn

© 2023 by Salt & Pepper. Proudly created with Wix.c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