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병점 타이마사지 힐링수 기분좋은 마사지!

  • Mr JOSEPH
  • 2022년 6월 18일
  • 2분 분량

안녕하세요. 이번주말에 오랜만에 영화를 보고 왔어요. 코로나걸릴까봐 밖에도 못나갔었는데 너무 답답하기도 하고 그래서 완전무장을하고 병점 롯데시네마를 갔습니다. 영화도 보고 밥도 먹고 하니 피곤하더라구요. 집에 갈까 하다가 갑자기 친구가 추천해줬던 마사지샵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이름은 기억이안나고 답답했었는데요. 평소 이용하던 마사지어플 마캉스로 내주변검색을 해봤더니 바로 근처에 있어서 놀랐어요. 먼저 다녀온 분들의 후기나 사진을 대충 봤는데 친구가 추천해줄만한 곳이더라구요. 어플로 예약후 병점 타이마사지 힐링수 다녀왔습니다!



경기도 화성시 효행로 1052 병점동 롯데시네마 인근에 위치해 있고, 365일 연중무휴로 낮 12시 ~ 새벽 5시까지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낮부터 늦은 새벽까지 운영하니 근처사시는 분들이나 회사원 분들이 퇴근후 이용하시면 좋을듯합니다. 건물내 주차장이 있어서 무료주차도 가능하시니

차로 방문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가능하세요. 입구에 들어서니 친절하게 반겨주시는 카운터 직원분이 계셨어요. 사장님이신지는 잘모르겠으나 첫대면에 환하게 웃어주시며 반겨주시니

기분좋게 입장할수 있었어요. 예약시간보다 조금 빨리 도착해서 주변을 살펴볼수 있었어요.



일본식 히노키라고 하나, 편백나무로 벽면부터 천장까지

사우나 느낌의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색다른 분위기의 인테리어 였어요. 코로나시국에 마사지샵을 간다는걸 걱정하시는분들이 계실텐데요. 병점 타이마사지 힐링수에서는 소독 및 방역을 철저하게 하고있어요. 관리 전후 환기 및 기본적인 온도체크 QR체크 등 철저하게 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관리받을수 있는곳이에요. 예약시간이 되자 상담을 진행하였어요.

병점 타이마사지 힐링수에는 타이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 두가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타이마사지 A코스는 60분, B코스는 90분이 있고, 아로마마사지 A코스는 60분, B코스 90분이 있어요. 저는 오일이 몸에 묻는걸 좋아하지 않아서 타이마사지로 고르게 되었습니다. 타이마사지는 압이 쎄고 시원한 것을 원할때 추천드리고, 아로마마사지는 부드럽고 편안함을 원할 때 추천드려요. 상담을 마치고 관리룸으로 이동하였어요. 복도역시 나무로 이루어진 벽면과 천장이였는데요. 곳곳에 보이는 관리룸들이 보였어요.

병점 타이마사지 힐링수의 관리룸들은 모두 문으로 되어있어서 방음이 잘되기 때문에 소음에 민감하신분들이 좋아하실거에요.



관리룸에 입장하니 관리매트와 개인락커룸이 보였어요.

보통 탈의실이 따로있어서 사람들과 마주칠일이 많은데 개인룸안에 가운이나 개인옷장이 있으니 물건을 잃어버릴일도 없고,

세심한 배려가 느껴졌어요. 가운으로 갈아 입는데 마사지가운에서 향긋한 향기가 나서 기분이 좋았는데요.

관리매트 역시 꿉꿉한 향이 나지않고 좋은향기가 나서 기분좋게 관리받을수 있었어요.

어떤곳은 이런 사소한 부분도 관리못해서 가운이나 관리매트에서 냄새나는 곳도 있는데 그런곳은 다시는 방문하기 싫잖아요. 병점 타이마사지 힐링수는 그렇지 않아서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담당 마사지관리사분이 오셨어요. 태국인 여성관리사분이셨는데요.

처음엔 의사소통이 안될까봐 걱정했었는데 한국말 잘하시고 전혀 외국분같이 않으셔서 놀랐어요. 능숙한 솜씨로 뭉친부분을 꾹꾹 눌러주시는데 아프지도 않고 최고의 마사지였어요. 목이랑 어깨가 요새 안좋았었는데 말을 안해도 알아서 해주시니

실력이 대단하시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화성 병점 마사지 힐링수 타이마사지는 전문적인 교육을 받으신 전문관리사분이라 그런지 마사지 중간중간 불편한곳은 없는지 더받고싶은곳은 없는지 체크해주시면서 관리해주시니 제대로 휴식을 취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60분의 짧지 않았던 시간이 지나갔어요.

시간이 끝났다는 알람이 울리는데 마사지 하던 부분 마저 해주시고 스트레칭 마무리까지 해주고 가시는 모습에 감동이였어요. 샤워실이 있어서 바로 씻을수가 있었는데요.

집이아닌 다른곳에선 찝찝해서 잘씻지 않는편인데 청결하게 관리잘되어 있는 샤워실이여서 편하게 샤워하고 나올수 있었어요. 샤워용품,드라이기,로션등이 다 구비되어 있어서 집에서 씻고

나온것처럼 기분좋게 씻고 마무리할수 있었습니다. 분위기도 좋았고 친절한 직원들 및 실력좋으신 마사지관리사 분들 덕에 오랜만에 기분좋은 마사지 받은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시설도 좋고 최고의 실력의 마사지샵이 또 어디있을까 싶었어요. 병점 타이마사지 힐링수 방문하셔서 기분좋은 관리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

별점 5점 중 0점을 주었습니다.
등록된 평점 없음

평점 추가

조선테라피

  • Youtube
  • Instagram
  • TikTok
  • Facebook
  • LinkedIn

© 2023 by Salt & Pepper. Proudly created with Wix.c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