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산역스웨디시 애플테라피 정말 시원하고 개운했어요!
- Mr JOSEPH
- 2022년 6월 25일
- 3분 분량
저는 평소 몸이 많이 둔감한 편이에요. 진짜 죽을듯이 아파야 병원에 갈정도인데요. 그럼에도 최근 회사에서 진행했던 프로젝트를 무리하게 진행한 탓에 피로가 많이 누적됬는지 몸이 축축 져지고 책상에 잠깐 앉아만 있어도 어깨와 목에서 통증이 전달되더라고요. 이쯤되니 몸상태가 어느정도 체감되어서 바로 발산역스웨디시 애플테라피에 다녀왔습니다. 평소에 이쪽으로 잘 아는 지인이 있는데 제 얘기를 해드리니 여기가 딱이라며 추천해줘서 기대를 안고 다녀온 곳이였어요.

이 곳은 발산역 2번출구에서 아주 가까워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저도 쉽게 찾을수 있었는데요. 스타벅스 바로 맞은편 건물이여서 다른분들도 쉽게 찾아갈수 있을거 같았어요. 이 거리는 식당들이 많아 퇴근시간이나 밤이되면 특히 혼잡해져서 주차가 힘들수 있는데요. 큰 건물에 걸맞은 크고 넉넉한 지하주차장을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무료로 사용하실수 있어 자차를 이용하셔도 큰 불편함은 없을거 같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시면 매장이 바로 보여서 한눈에 찾아볼수 있었어요.

발산역스웨디시 애플테라피의 내부로 들어와 실내화로 갈아신고 손소독을 하며 들어왔습니다. 카운터가 사과처럼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줘서 눈에 확 들어오더라고요. 노란 조명에 중간중간 빨간색 조명으로 포인트를 줘서 환하면서 따듯하고 아늑한 느낌이 들었어요. 직원분께서 해맑에 인사해주시며 반겨주시며 바로 예약확인과 상담을 도와주셨는데요. 저는 항상 관리 받기 수일 전에 계획을 잡고 예약을 걸어두는 편인데요. 영업시간이 연중무휴로 24시간 오픈되어 있어서 편한 시간대에 연락해서 예약을 할수 있었습니다. 시간의 제약이 없지만 인기가 워낙 많은곳이고 100% 예약제로 운영하시기 때문에 원활한 케어를 받기를 원하신다면 저처럼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카운터 맞은편 푹신해보이는 쇼파에 앉아 상담을 진행했는데요. 조금 더 제 몸에 적절한 관리를 돕기 위해 제가 어느 부위가 불편한지 컨디션은 어떤지 세사하게 확인하신 뒤 코스 선택을 도와주셔서 스웨디시 프로그램을 받게 됬어요.
원래 스웨덴의 피료목적으로 유래된 케어 방법으로 림프가 우리 몸 곳곳의 노폐물을 모아주고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는 역활을 하는곳인데 밖으로 내보낼때 펌프 역활을 해주는 기관이 없기때문에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고여있을수 밖에 없다고 하더라고요. 체내에 쌓여버리면 위염이나 비염 또 피부트러블까지 여러가지 질병을 유발한다고 하니 주기를 정해서 받아줘야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프로그램 선택을 마치고 샤워를 하기 위해 안내를 받으며 이동했는데요. 발산역스웨디시 애플테라피 이름에 걸맞게 복도 중간중간 서로 다른 애플 로고가 밖혀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찾아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강서 마곡동 마사지 애플테라피 스웨디시 마사지의
샤워실 내부는 쾌적하면서 굉장히 독특했는데요. 파우더룸과 샤워실을 화장실 칸막이로 분리해놨는데 신선하면서도 덕분에 환기가 더 원활하게 이루어져서 습하지 않고 깔끔했던것 같아요. 내부에는 샤워용품과 헤어드라이기,로션,에센스 등 잘 비치되어 있어서 관리 받고 나갈때도 깔금하게 준비하고 나갈수 있어 좋았습니다.

발산역스웨디시 애플테라피는 예약제라서 좋은 부분이 다른 이용객과 마주칠일이 없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직원분께서 한분 한분 안내해주시기 때문에 민망하거나 불편함 없이 프라이빗하게 이용할수 있어 좋았습니다. 관리실로 들어서니 혼자 받기에 적당한 크기의 공간이 보였어요 안쪽에는 커다란 보관함이 있어 외투나 가방같은 짐들을 넣어도 넉넉하겠더라고요. 베드도 깔끔하게 정돈된 상태로 벽 쪽에 가깝게 배치를 해놓아서 조금 더 안정감이 들었습니다. 가운으로 갈아 입고 베드에 누워보니 적당히 소프트해서 관리 받기에 좋은 편안함이였어요.

잠시후 테라피스트님께서 제가 사용할 제품을 가지고 미소로 들어오셨어요. 어색하지 않게 친근감있게 대화를 이어주시면서 제품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전문가가 아니라서 기억은 잘 안나는데 강남에서도 많이 쓰는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하신얘기가 기억이 나더라고요. 관리 전 샤워 여부도 여쭤봐 주셨는데 따듯한 물로 샤워를 해주면 피부의 긴장을 풀어주면서 피부와 모공을 확장해줘서 오일이 피부에 스며드는데 도움이 되고 또한 노폐물 배출에도 좋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혹시 저와 같은 코스를 받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더 적절한 케어를 받는데 도움이 되실거 같아요.

본격적으로 전체적으로 긴장되있는 근육들을 부드럽게 풀어주신 뒤에 오일을 이용하여 케어해주셨는데요 부드럽게 당겨주시면서 결대로 나눠서 사이사이를 늘려주니 뭉침이 풀리는게 체감이 되더라고요. 딱딱해서 하나로 뭉쳐 있던 근육들이 제자리를 찾아가는게 느껴지는게 신기하더라고요. 상당히 개운하면서 어깨에 지고있던 무거운 짐을 내려놓은 느낌이라고 하면 이해가 빠르실것 같아요. 몸이 가벼워질때쯔음 되니 관리사님 이마에 작은 땀방울들이 맺혀있었고 케어가 끝나고 나가실때도 미소로 인사를 해주셨어요. 발산역스웨디시 애플테라피 직원분들의 프로정신과 심도 싶은 시원한 기술까지 느낄수 있었던 만족스러웠던 시간이였습니다.

찌뿌둥하고 딱딱하게 뭉쳐서 불편하시다면 몸에서 안좋다고 보내는 신호니까 참지 말고 풀어 주시는게 좋은데요. 부드러우면서도 개운하게 풀수 있었던 발산역스웨디시 애플테라피를 추천드립니다.
▼ 마캉스 다운로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