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웠던 서울대입구역 마사지 몽타이테라피 !
- Mr JOSEPH
- 2022년 6월 23일
- 2분 분량
안녕하세요. 완연한 봄이 왔나봐요. 날씨도 많이 풀린것같고 가벼운외투를 꺼내입고 있는데요. 날씨가 오락가락해서 어떤날은 너무추워서 몸을 움츠리고 있다보니까 온몸이 쑤시더라구요. 몸의 피로도 풀겸 서울대입구역 마사지 몽타이테라피 다녀왔습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요즘 통 관리를 못받았었는데 오랜만에 받으니 기분이 참 좋았답니다. 예약은 마캉스앱을 통해 했어요. 내주변 업체검색부터 지역별 테마별로 나뉘어져 있어서 한눈에 볼수 있어서 좋은데요. 가장 뛰어난점은 직접 방문해보지 않아도 업체시설사진이나 다녀온분들의 후기등을 참고 할수 있어서 이부분이 특히 좋더라구요.

서울대입구역 마사지 몽타이테라피는 관악구 봉천동에 위치해 있어요. 서울대입구역 도보2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근처 직장인분들이나 데이트하시는 커플분들이 많이들 이용하신다고 하네요. 고급스럽기도 하고 안락한 분위기라서 그런지 인기가 많은곳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는 곳이여서 실력은 물론이고
가성비좋은 곳이여서 그런지 기대가 되었어요. 자차를 끌고 가면 건물앞에 1층주차장이 있는데 20대까지 이용가능하니 전혀 걱정없이 갈수 있었어요. 주차때문에 번거롭고 힘들지 않아서 참 좋았습니다. 관악 봉천동 마사지 몽타이테라피 타이마사지의 매장입구에 도착하니 벌써부터 아늑함과 편안함이 느껴졌어요.

카운터에 계시는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셨는데요.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니 쌓여있던 스트레스와 긴장감때문인지 조금 예민했었는데 마음놓고 편안하게 쉴수 있도록 해주셔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서울대입구역 마사지 몽타이테라피는 여느 태국마사지샵과는 다른 분위기였어요. 보통 이국적인 소품들로 꾸며진 인테리어가 대부분인데 이곳은 좀더 편하게 다가갈수 있는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였는데요. 전체적으로 하얀색으로 이루어진 바탕에 군데군데 금색으로 포인트를 준 로비분위기에 편안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예약시간에 맞춰서 갔더니 별도의 대기시간없이 바로 상담을 먼저 진행할수 있었어요. 저의 현재컨디션, 평소자세, 집중적으로 관리받고 싶은 부분등을 자세하게 여쭤보셨는데요. 고쳐야될습관 자세등을 알려주셔서 유익한 시간이 되었던것 같아요.

서울대입구역 마사지 몽타이테라피에는 타이 아로마
크게 두가지로 프로그램이 나뉘어져 있어요. 어떤걸 받을지 선뜻 선택을못하고 있으니 직원분이
추천을 해주셔서 타이로 선택하여 받기로 하였습니다. 옷을 갈아입고 나온다음에 족욕하는곳에서 우선 족욕을 해줍니다. 족욕만으로도 이렇게 피로가 풀리나 싶었는데요. 노곤해지면서 혈액순환도 잘되는 느낌에다가 향긋한 향까지 맡으니 벌써부터 좋더라구요.

다받은 이후에는 방으로 안내를 해주셨어요. 복도를지나는데 로비와는 또다른 분위기였어요. 노란조명에 회색벽면 그리고 흰색문으로 되어있으니 마음이 다 따뜻해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관리받는 공간도 1인실부터 커플룸 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혼자 커플 친구들 여럿이 관리받을수 있답니다.

저는 혼자왔기 때문에 1인룸으로 배정받아 입장하였어요. 내부에는 한눈에 봐도 두툼해서 푹신해보이는 매트가 있었는데요. 이쁘게 개어진 수건들은 물론 배게 에서도 향긋한향이 나서 관리가 잘되어있다는걸 알수 있었어요. 전에 갔던 곳에서는 수건에서 꿉꿉한 냄새가 나서 다신 안가야겠다 했었거든요.

편하게 누워서 잠시 대기하고 있었더니 테라피스트 선생님이 들어오셨어요. 첫대면이라 뻘쭘함도 잠시 친근하게 대해주시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금방 편해졌어요. 관리를 시작하기전 저에게 맞는 마사지압을 테스트 해주셨는데요. 사람마다 자신에게 맞는 압이 있어서 시작전에 꼭 진행하신다고 하네요. 뭉친근육을 꾹꾹 눌러가시며 마사지를 해주시는데 전문적으로 배우시고 하시는 분이다보니 손길자체가 기술적으로 다른곳과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서울대입구역 마사지 몽타이테라피 처음에 오기전에 유명한곳이다 보니 비쌀것 같아서 망설였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실력도 뛰어나시니 오길잘했다 생각이들었어요. 부위별로 강도를 달리해가시며 관리를 해주시니 저도 모르게 잠이 들었어요. 아프지도 않고 약하지도 않은 적당한 압으로 해주시니 몸에 힘도 안들어가고 오랜만에 편안한 꿀잠잔것 같이 개운했어요. 관리시간도 철저하게 지켜주셨어요. 시간떼우기로 대충대충하는게 아닌 처음부터 끝까지 성심성의껏 꽉꽉 채워서 관리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발부터 시작해서 어깨를 전체적으로 집중관리를 해주시니 평소 뭉쳐있던 근육들이 한방에 풀려서 신기했었어요. 끝났다는 알람이 울리는데도 하던부위 마저 해주시고 스트레칭까지 하고 마무리할수 있었습니다.
요즘 컨디션도 안좋고 피로가 안풀려서 힘들었었는데 저렴한데 실력도 좋고 시설도 좋은 서울대입구역 마사지 몽타이테라피 와서 제대로 피로풀고 갑니다. 한번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 마캉스 다운로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