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앱에서도 유명한 일산스웨디시 더굿바디 후기!!
- Mr JOSEPH
- 2022년 6월 25일
- 3분 분량
평소 자주 연락하고 지내던 지인과 만날일이 생겨서 일산에 다녀왔다가 함께 일산스웨디시 더굿바디에 다녀왔었는데요. 이 지인과 저는 평소 관리 받는걸 좋아해서 괜찮은 샵이 있으면 공유도하고 옆동네나 여행을 가면 그 지역에서 관리 잘하는 집 찾는게 일상이 되었어요. 이번에도 식사를 하며 대화를 나눴는데 코로나로 재택근무를 하다 다시 회사로 출근을 하니 적응이 잘 안되고 어깨가 너무 뭉친다는 얘기를 하였고 저 역시 항상 사무실에서 매일 매일 야근에 연속이라 딱딱하게 뭉친 어깨가 남아나질 않는다고 동시에 오늘이 날인거 같다 라고 얘기하며 마사지 앱을 켜고 찾아낸 곳이였어요.

일산스웨디시 더굿바디는 일산동구 마두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유리하며 주변에 일산호수공원과 정발산이 있어 볼거리도 많이 있어 편하게 이용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다음날 새벽 6시까지로 시간 제약없이 선택폭이 굉장히 넓어서 편하신 시간때에 이용하기 좋았어요. 하지만 워낙 인기가 많은곳이기에 한번에 예약하는데는 실패했었어요. 그래서 틈틈히 마사지 앱을 이용해서 시도한 덕분에 조금 수월했던것 같습니다. 저는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했는데요. 건물 뒷편에 넓찍한 주차장이 있어 주차문제를 쉽게 해결했습니다.

주차를 마치고 긴장된 발걸음으로 입구를 들어섰는데요. 깔끔한 호텔 느낌에 인테리어와 사용하고 계신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덕분에 향긋한 아로마향을 코 끝으로 전해졌어요. 바닥이 흰색 타일로 깔려있었는데 머리카락 하나 보이지 않았는데 이 부분에서 청결에 자신이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운터 맞은 편에는 안마의자가 있어서 대기하시는 분들이 지루하지 않고 편하게 대기하실수 있을거 같습니다. 그렇게 카운터로 가서 손소독을 하니 직원 분께서 친절하게 맞이해주셨습니다. 마사지 앱으로 예약을 했기때문에 바로 코스 선택으로 넘어 갔어요. 코스는 크게 스웨디시와 스웨디시+로미로미를 를 함께 받을있는 두가지 종류에 시간은 각각 60분과 90분을 선택하실수 있는데요. 저는 스웨디시 코스 90분을 선택했답니다. 조금 더 부드러운 관리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두번째 코스를 추천드립니다.

저는 식사를 마치고 왔기에 음식 냄새때문에 샤워를 먼저 진행했는데요. 직원분께서 바로 샤워실로 안내해주셨습니다. 이동하는 동안 찍은 복도의 모습인데요. 와인색 벽과 관리실 입구마다 그림 액자가 걸려있었는데 입구와는 또 다른 조금한 그림 전시회에 온 느낌을 받았습니다. 가끔 관리실 문이 커튼으로 되어 있는 곳이 있어 민망한 적이 한두번 있었는데 도어도 미닫이 문으로 분리가 잘 되어있었습니다. 일산스웨디시 더굿바디는 모든 관리실 안에 샤워실이 완비되어 있어 혼자만의 프라이빗한 관리에 집중할수 있어 좋았어요.

일산 마두동 마사지 더굿바디 스웨디시마사지의
샤워실로 들어섰는데 청소관리가 정말 잘되있었는데요. 꿉꿉하다거나 냄새가 나지 않았고 배수구에 머리카락도 없었고 고급 샤워용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미리 준비해오시지 않아도 걱정 없이 이용하시면 되시구요. 샤워실 옆에 고급스러운 화장대에 드라이기나 로션 1회용품들까지 모두 준비 되어 있기에 관리 후에 지인을 만난다던지 약속이 있으신 분들이 이용하시기에 정말 좋으세요.

일산스웨디시 더굿바디의 룸 내부 모습인데요. 은은한 음악과 조명아래 멋진 그림 액자가 걸려 있었는데 벽지 색깔이 달라서 또다른 느낌을 주었습니다. 천장에는 환풍기가 룸 한편에는 공기청정기가 놓여 있었는데요. 덕분에 룸 내부 공기도 쾌적하고 좋았습니다. 이런 작은 부분에서도 청결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베드 위에는 방수 덥개와 그 위에 실크느낌의 천이 깔려있었는데 뭔가 고급져 보였고 가운으로 환복하고 실제로 누워보니 엄청 부드러웠습니다.

일산스웨디시 더굿바디 만의 잔잔한 음악을 듣으며 누워 있으니 긴장이 조금씩 풀리기 시작했습니다. 잠시후 밝게 인사해주시며 관리사님이 들어셨는데요. 제가 말주변이 없는데도 친근하신 성격이시라 어색함 없이 관리를 받을수 있었습니다. 테라피스트님께서 오일을 이용한 테라피라서 관리 받기 전에 따듯한 물로 샤워를 진행하면 피부의 모공을 열어주고 오일 흡수과 노폐물배출에 도움이 된다고 하셔서 미리 샤워하기를 잘했다고 생각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긴장과 뭉친 부분을 꼼꼼하게 체크하시며 관리 강도 테스트를 해주셨는데요. 강도를 많이 올리지 않았는데도 저는 충분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천연 아로마 오일을 몸에 닿으니 아로마 향이 퍼지면서 기분이 한결 편안해졌어요. 뭉친 부분을 시원하게 눌러주신 뒤 오일로 부드럽게 풀어주시니 노곤함이 들면서 잠이 오더라구요. 90분이 너무 짧게 느껴졌지만 전혀 아깝지 않았습니다. 집에가서도 푹 잘수 있을거 같았어요.
이런 시설에서 이정도에 관리를 받을수 있다니 인기가 없을래야 없을수 없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단점을 찾아볼수 없는 곳이였어요.
깔끔하고 쾌적한 관리룸과 청결까지 무엇하나 빠지는게 없는 고객의 니즈를 완벽하게 갖춘 일산스웨디시 더굿바디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 마캉스 다운로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