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moonkn0805

석남 마사지, 베트남마사지 차원이 다른 느낌!



안녕하세요. 요즘 몸이 안좋은지 집에만 가면 침대에 누워있기만 하게 되는데 이런 패턴이 자주 있다 보니깐 평일만 되면 무기력해지고 일할 힘이 안나더라고요. 아침마다 가볍게 스트레칭 하면서 몸을 풀어주고 있긴 하지만 시원함은 그때 뿐이고 시간이 지나면 다시 피로해지는 것 같아요. 제대로 한번 케어를 받고 싶지만 마땅한 곳을 찾지 못하겠어서 지인에게 도움을 청했더니 괜찮은 마사지 샵이 있다면서 데려가줬어요.


지인 통해서 온거라 잘 몰랐는데 석남 베트남마사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어떻게 예약해야될지 몰랐는데 마사지앱에서 간편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고 해요. 내 지역 주변으로 추천샵을 확인해볼 수 있고 업체 정보와 코스 정보가 간략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보기 쉬웠어요. 그리고 직접 방문해서 예약하는 것보다 앱에서 예약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타이, 아로마마사지만 받아오다가 베트남마사지를 처음 접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감이 높더라고요. 한번쯤 경험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제대로 느껴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석남 마사지 베트남마사지 찾아오는 길

  • 주소 : 인천 서구 가정로 237 / 석남동 538-3

  • 영업시간 : 오후 1시 ~ 다음날 새벽 5시, 연중무휴

  • 주차정보 : 예약시 문의


인천 석남동 베트남마사지 프론트

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문 앞에 바로 프론트가 보이는데 사장님께서 반갑게 반겨주셨어요. 예약을 하고 갔어서 성함만 말씀드리니 바로 진행을 도와주셨습니다. 확인하는 동안 내부를 구경했는데 크리스마스트리가 예쁘게 꾸며져 있더라고요. 솔로여서 크리스마스를 외롭게 보냈는데 여기에서라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네요. 확인이 완료되었는지 안쪽으로 안내를 해주셔서 실내화로 갈아 신고 안으로 깊게 들어갔어요.


생각보다 인천서구건마 규모가 꽤 컸는데 편의시설도 잘 돼있어서 어떤 방으로 배정을 받을지 벌써부터 궁금해졌어요. 사장님께서 관리하는걸 좋아하시는지 곳곳에 식물들이 놓여져 있고 파릇파릇하게 자라고 있었어요. 찾아오는 길은 인천 석남동 석남역 5번 출구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차가 없어도 편하게 방문해보기 좋았어요. 차를 가지고 오셨다면 주차걱정이 될텐데 예약할때 문의를 남겨주면 친절하게 안내해주신다고 합니다.


인천 석남동 베트남마사지 로비

로비 안쪽에 보면 붉은색의 소파와 테이블이 놓여 있는데 이곳에서 상담을 한다고 하세요. 저는 이렇게 관리 시작전에 상담해주는 곳이 좋더라고요. 샵마다 운영 과정과 구성된 코스가 달라서 코스를 선택할때 고민을 오래하는 편인데 여기서는 그날의 몸 상태와 컨디션을 체크한뒤 알맞는 케어로 추천해줘서 좋았어요. 직접 1대1로 도와주시는데 메뉴판에 가격도 안내되어 있어서 보기 편했어요. 일단 구성된 코스 먼저 소개해드리자면 베트남관리 A코스 40분과 B코스 60분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기본적인 마사지를 즐기고 싶다면 A코스가 좋고 집중적인 테라피를 느끼고싶은 분들께는 B코스가 좋다고 해요. 직접 받아 보니 20분 차이가 큰 것 같더라고요.


룸이 준비될 동안 잠시 앉아서 기다리고 있으면 따뜻한 차와 간식을 내어주시는데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어요. 베트남에서 유명한 차라던데 살짝 씁슬하고 구수한게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이렇게 베트남마사지 샵에 오니 직접 여행가서 마사지를 받고 싶더라고요. 요즘 코시국인만큼 전문샵에서 제대로 즐겨봐야겠어요. 곧 직원분이 오셔서 룸으로 안내를 해주십니다.


코스 정보

  1. 베트남마사지 - A코스 40분 / B코스 60분

관리사 정보

전원 태국인 여성 관리사


같이 간 지인은 단골샵인지 사장님과 친해 보이더라고요. 워낙 성격이 좋으시고 친절하셔서 한번만 방문해도 재방문 하고 싶을 정도로 분위기가 좋았어요. 이곳은 남성 전용 샵이라고 하는데 더 편하게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인천 석남동 베트남마사지 관리실

룸 안의 모습은 굉장히 아늑하고 잘 꾸며져 있어요. 은은한 조명과 소품들을 사용해서 로멘틱한 분위기가 느껴지고 폭신한 테이블 베드로 편안함을 주고 있었어요. 베드 위에는 개인용 수건이 깔려 있고 눕기 편하도록 목 쿠션도 함께 두었더라고요. 가운으로 갈아 입고 누워서 기다리고 있으면 곧 인천서구석남마사지구인 테라피스트님이 들어오십니다. 처음부터 바로 마사지를 하는게 아니라 몸 상태를 확인하고 필요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풀어주시는데 확실히 일반 마사지샵들과는 색다른 느낌이어서 집중하기 좋더라고요.


손으로 쓸어주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단단하게 뭉친 근육을 압을 조절해서 시원하게 풀어줬어요. 중간중간 압이 괜찮은지 확인하시며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시고 정성 가득 꼼꼼하게 관리해주세요. 이날 저녁에 방문했더니 잠이 와서 푹 자고 일어났더니 하루를 푹 자고 일어난 듯한 상쾌함이 느껴져서 끝나 있을 줄 알았는데 10분 정도 남아 있더라고요. 마무리까지 제대로 즐기며 끝났습니다.


인천 석남동 베트남마사지 관리실

아무래도 밀폐된 공간에서 오래 머무르고 있다 보면 걱정될 수 있는데 방 안에 큰 창이 나있고 환풍기도 달려 있어서 환기가 잘 되는 것 같았어요. 하루동안 여러 손님이 이용하는 곳이어서 청결과 위생에 더욱 신경을 쓴다고 해요. 제가 워낙 추위에 약한 편이라 조금이라도 추운 곳에 있으면 손과 발이 금방 차가워지는데 여기는 베드에 전기장판을 설치해둬서 따뜻하게 해두었더라고요. 따뜻한 곳에서 마사지를 받으니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는 기분이었어요.


영업시간은 호우 1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어서 밤 늦게까지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대부분 밤에 생활하는 편이라 평일에는 마땅히 갈 곳을 찾기가 어려웠는데 이곳은 늦은 시간까지 손님을 받고 있어서 여유롭게 즐기기 좋았어요. 야근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베트남마사지샵에서 힐링해보시길 바랍니다.


인천 석남동 베트남마사지 샤워실

마사지를 마치고 나서 그냥 집에 갈까 하다가 샤워실이 있길래 어차피 집으로 귀가하면 또 씻을거 베트남마사지샵에서 씻고 가기로 했어요. 생각보다 바디 용품들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는데 머리를 손질하고 스킨, 로션을 바를 수 있는 파우더룸이 마련되어 있어서 정돈하기 딱 좋았어요. 욕실도 수시로 청소하시는지 하수구에 머리카락이 없고 휴지통도 깔끔하게 비워져 있었어요. 개운하게 샤워까지 하고 나오니 찜질방에서 때를 밀고 나온듯한 가뿐함이었는데 앞으로 꾸준하게 방문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시설과 서비스면에서 너무 만족스러웠고, 실력도 기대 이상으로 시원했어서 주변에 마사지를 좋아하는 지인이 있다면 꼭 추천해주고 싶은 장소예요. 아직까지 검증된 샵을 찾지 못했다면 분명 만족스러울거랍니다. 인근에 위치한 스웨디시샵을 찾는다면 인천서구 여자친구스웨디시 추천드려요. 지금까지 유용한 마사지 정보를 공유하는 조선테라피였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조회수 35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