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 타이 마사지, 횡성읍 제이제이아로마 건식마사지
- moonkn0805
- 2022년 10월 28일
- 3분 분량
안녕하세요 마캉스에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횡성 제이제이아로마 건식마사지입니다. 요즘 운동을 시작했는데 몸을 오랜만에 쓰니까 천근만근 컨디션이 별로였어요. 뭉친 근육을 안 풀어주면 안되겠다 싶어서 지인이 추천해준 횡성마사지 제이제이아로마 건식마사지에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동네에서 유명하다고 들었어요. 인테리어도 편안하면서 깔끔하고 관리사분도 친절해서 좋았답니다. 또 오랫동안 일하신 분들이라서 확실히 손맛부터가 다른것 같아요.

내부는 밝고 진짜 깔끔한 인테리어라서 더 좋았어요. 친절하게 인사해주셨고 신발 갈아신고 입장하는 시스템인데 슬리퍼도 도착시간에 맞춰 꺼내져있고, 정리까지 직접해주시는 서비스에 대접받는 기분을 가지고 입장할수 있었죠.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면 제일 먼저 방역 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손소독,발열체크 등을 할수 있게끔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고 계셨는데요. 방문하는 고객분들 관리도 잘 이루어지고 있었고 매장 내부시설 자체가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기분좋게 관리 받고 올수 있었던것 같아요.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는 공간도 있었는데 푹신한 쇼파와 테이블로 편안하게 쉴수 있었죠. 웰컴티도 준비해주시는데 일반 캔음료가 아닌 정성껏 타주신 차를 마실수 있었어요. 본격적으로 횡성마사지 제이제이아로마 건식마사지를 관리사분에게 현재 제 몸 상태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고 알맞는 관리를 받기 위해 꼼꼼한 상담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저는 오랜시간동안 앉아서 한자세로 일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보니 어깨쪽이랑 허리쪽 근육이 많이 뭉쳤던 상태라 찌뿌둥함을 달고 살았거든요. 건식마사지와 림프를 한번에 받을수있는 코스가 준비되어 있었고 검증된곳이라 별다른 고민없이 선택하게 되었어요. 가격대도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합리적으로 책정 되어있어서 한번 받아보면 다들 단골이 되지않나 싶어요. 부드러우면서도 섬세하고 압이 쎈 느낌이 있어서 몸에 뭉쳐있는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기에 지금 상황에 딱 이라고 생각이 들었고 그만큼 기대가 되었어요.

우선적으로 횡성마사지 제이제이아로마 건식마사지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는걸 알려드릴게요. 시간이 된다고 그냥 아무때나 갔다가 헛걸음 하실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꼭 미리 안하더라도 당일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니 그날 아침이라도 약속을 잡으시면 된답니다. 통화로 방문할 날짜와 시간을 말씀드리면 사장님께서 직접 응대해주시는데요. 부담되지 않도록 편하게 대해주시고 스케줄을 확인해주시고는 빈시간대를 알려주시는데, 마침 제가 이용할시간이 비어있어서 운좋게 바로 받아볼수 있었어요. 횡성마사지 제이제이아로마 건식마사지의 운영시간 같은 경우에는 오전11시부터 다음날 새벽3시30분으로 늦은시간 까지 하고 있는걸 알수 있어요. 솔직히 일하는 직장인분들은 주말에 몰아서 볼일을 보려고 하지 평일은 포기하게 되는게 현실인데요. 밤늦게도 이용이 가능하다보니 쌓여있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러 퇴근하고 이용하기에 제격이었어요. 게다가 주간할인이 있어서 오후6시 전에 오시면 좀더 저렴하게 받아볼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인근에 위치한 횡성 황궁마사지 샵도 함께 추천해드립니다. 횡성마사지 제이제이아로마 건식마사지에는 특히나 많은 식물들이 보였어요. 아무래도 밀폐된 공간이다보니 답답한 환경으로 된 마사지샵들이 많은데 식물들 때문인지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죠. 365일 적정온도로 관리되고 있어 덥지도 춥지도 않은 휴식하기에 완벽한 환경를 경험할수 있습니다. 로비에 보이는 쉼이 있는 공간이라는 문구가 정말 이곳의 설명을 제대로 해준것 같네요.

횡성마사지 제이제이아로마 건식마사지의 넓직한 공간에는 여러개의 관리룸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모두 1인실로 혼자오신 분들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제대로 된 휴식시간을 가질수 있답니다. 쾌적한 공간에서 기분좋게 1:1 관리를 받으면서 그동안 쌓인 피로며 스트레스 전부 다 시원하게 풀리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다음은 횡성마사지 제이제이아로마 건식마사지의 관리룸 내부를 살펴볼게요. 완전히 차단되어 있는 공간이라 다른 사람의 시선 부담이 없어 편리했고요. 조명이 밝지도 어둡지도 않게 적당해서 그런지 더욱더 아늑한 느낌이 들었어요. 커다란 침대와 벽면에 그림 액자들로 소소하게 꾸며져 있고요. 엎드려서 누우면 얼굴이 닿게 되는데 일회용 해면을 덧대어 신경써준것도 볼수 있었죠. 화려하진 않지만 있을건 다있는 안락한 공간이었어요.

횡성마사지구인 관리사분이 들어오시면 베드에
깨끗한 타올을 하나 올려주셔서 남이쓰던 커버위에서
관리받는다는 찝찝함이 전혀 없어서 만족감이 들었어요. 무작정 해주시는게 아니라 어느 부위가 불편한지 조심해야 할 부위나 원하는 손 압 등을 물어보시고 그에맞게끔 맞춤관리를 진행해주셨는데요. 우선 몸에 긴장을 풀 수 있도록 가볍게 만져주시고 불편했던 부분부터 차례대로 지압을 해주면서 케어해주시는데 건식마사지 실력이 특출나다는게 느껴졌어요. 많이 뭉쳐있던 부분은 좀더 시간을 할애해서 강하게 눌러주시고 불편하지 않았던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써주신답니다. 그동안 뭉쳤던 근육과 피로들이 한번에 풀어진것 같아 너무 흡족했어요. 단순하게 힘으로만 하는게 아니라 경력과 노하우로 기술로 해주셔서 더 시원하지 않았나 싶어요. 횡성마사지 제이제이아로마 건식마사지에 계신 한국인 관리사분들은 상기 종목을 이수하셔서 다른 곳과는 퀄리티가 다르다는걸 경험하실수 있으실거에요. 우선적으로 말이 통하다보니 받는 중간중간 부족하거나 요청하고 싶은걸 말씀드리면 피드백도 해주시니 말이에요. 설명도 들으면서 받으니 몸에 힘도 안들어가고 새로운 지식까지 쌓인것 같아요. 짧지 않은 시간임에도 힘든내색 한번 안비치시고 친절함으로 응대해주시는 관리사분께 너무 감사했습니다.

횡성마사지 제이제이아로마 건식마사지에는 샤워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선택사항으로 그냥 가셔도 되고 이용도 가능해요. 보통 마사지샵 샤워실에는 물떼 같은게 껴있어서 집에가서 씻는 편인데 물기하나 없이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고, 필요한 샤워용품들이 모두 구비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할수 있었어요. 여러분도 건식마사지 잘하는곳을 찾고 계신다면 시설,서비스,실력 뭐하나 빠지지 않는 횡성마사지 제이제이아로마 건식마사지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