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브라질리언 왁싱, 야당동 왁싱 가격 좋은 왁싱하러
- moonkn0805
- 2022년 11월 4일
- 3분 분량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야당동왁싱 파주 왁싱하러 샵인데요. 지인으 그렇게 좋다며 추천을 해줘서 다녀오게되었는데 시설도 깔끔하고 가봤던 곳중에 마무리까지 잘 해주셔서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리고싶어서 이렇게 가져왔어요. 여성분들이라면 사계절내내 관리하는 것중 하나가 바로 왁싱이라고 생각하는데 매번 다른곳으로 옮겨다니기도 귀찮을텐데 이 지역에서 가장 잘하는샵으로 정착지가될만한 곳이라고 생각되어서 방문한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개인실과 커플실이 마련되어 있어서 혼자와도 좋으며 친구나 연인과 함께 오기에 좋은데요. 왁싱 입문자분들은 아플까봐 무서워서 방문을 주저하고 있을텐데 지인과 같이 온다면 부담이 훨씬 줄어들고 한공간에서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이었던것 같아요. 자 그럼 지금부터 꿀정보와 함께 포스팅해볼테니 집중해서 읽어봐주시기를 바랍니다.

이곳 파주브라질리언왁싱의 내부 인테리어는 밝은 화이트 색상에 노란색과 분홍색 커튼을 사용해서 포인트를 주고 있는데요.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깔끔함과 화려함이 눈을 번쩍 뜨게하고 조명들로 꾸며놓아서 시작부터 기분좋게 이용해보았어요. 미리 예약을하고 갔어서 원하는 시간대에 알맞에 이용해볼 수 있었는데 예약없이 당일로 가면 하루 스케줄이 마감됐거나 오랜 기다림이 생길 수 있어서 하루전에는 방문할 날짜와 시간을 정하고 가는것을 적극 추천드려요. 프론트에 계신 사장님께서 반갑게 반겨주시며 확인을도와주시는데 상단에 놓여있는 꽃과 식물들이 어찌나 예쁘던지 눈을 뗼수가 없겠더라고요. 친절하게 안내를 도와주신 덕분에 빠르게 진행하게 되었고 룸이 준비되는동안 잠시 내부를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오면 야당동왁싱 바로 앞에 실내화가 준비되어 있는데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어서 깔끔하더라고요. 원하는걸로 골라 갈아신은뒤 안으로 들어서면 대기석이 길게 놓여있고 쿠션 방석들이 알록달록 꾸며진 모습을 보니 많은 손님들이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를 알것 같았어요. 끝에는 전신거울이 있고 여기서 인증샷을 남기더라고요. 저도 방문했다는것을 알리기 위해 기다리는동안 사진을 찍으며 내부를 둘러보았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파주 야당동에 가깝게 위치한곳으로 접근하기가 굉장히 쉬웠는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1번 출구에서 5분정도만 걸어오면 2층에 자리한 왁싱하러샵을 발견할 수 있고 차를 가지고 왔다면 주차걱정이될텐데 건물 내 지하주차 이용이 무료라고 하니 걱정없이 편하게 방문해볼 수 있겠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로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셔서 헛걸음이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인근에 파주 오늘도예쁨왁싱도 추천드립니다.

기다리고있다보면 차례가 되어서 오늘 받을 코스에 대한 상담을 도와주시는데 종류가 다양해서 처음오시는분들은 어떠한 관리를 받아야할지 고민이되실거예요. 전문가와 충분한 대화를 통해서 알맞는 프로그램으로 추천해주시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운영중인 코스를 설명해드리자면 브라질리언왁싱 비키니, 디자인 30분, 올누드 35분으로 이루어져 있고 페이스왁싱은 인중 또는 턱 15분, 눈썹, 구렛나루 20분, 헤어라인 + 이마 30분, 바디왁싱 겨드랑이 15분, 팔 다리 전체 25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의 필요에 맞게 선택해보시는것도 좋지만 상담을 통해 추천받아보시는것도 좋아요.

전부 여성 남성 모두 진행가능한 형태여서 남녀커플분들이 함께 받기에 너무나도 좋은데요. 남성분들의 경우 모량이 많고 모발이 굵어서 추가비용이 들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겨드랑이와 눈썹을 받아보기로 했어요. 이부분은 처음이라 막 긴장이 되고 떨리는데 브라질리언을 했던 경험이 있어서 용기를 낼 수 있었어요. 한쪽 벽면에 걸려있는 자격증과 수상이력들만 봐도 얼마나 전문적인 실력을 갖추고 있는지를 알게되었어요.

모든 준비를 마치고나면 바로 옷을 갈아입고 야당동왁싱에 있는 샤워실로 향하게 되는데 외출한 상태여서 찝찝하기도 하고 메이크업을 한상태여서 세안을 해야했어요.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관리다보니 위생을 위해서 깔끔하게 씻고 받는것이 좋은데요. 안에 바디워시부터 전용세정제 그리고 보송한 수건까지 갖추어져 있어서 편안하게 씻을 수가 있었습니다. 수시로 내부를 청소하고 계시는지 깨끗했고 환풍기를 달아 놓아서 습기 없이 쾌적하게 샤워를 마무리해보았습니다. 샤워부스로 되어있는게 바깥으로 물이 튀길 일이없고 발 매트가 바로 앞에 놓여 있어서 미끄러질 위험도 줄일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물 수압도 강하며 온수가 잘나와서 추운 날에도 따뜻하게 씻을수 있었답니다. 개운해진 몸을 이끌고 가운으로 갈아입은뒤 본젹적으로 왁싱을 받기 위해서 룸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이날 야당동왁싱에 혼자갔어서 개인룸으로 배정받게되었는데요. 혼자서도 충분한 크기로 넓게 형성되어 있어서 쾌적하고 좋더라고요. 너무 좁으면 답답하기도하고 불편할텐데 공간이 넓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회용 패드가 깔려있는 베드 위에 누워있으면 원장님이 바로 들어오시는데요. 오늘 진행할 부위는 처음이라고 말씀드리니 혹시나 모를 통증을 위해 귀여운 곰돌이 인형을 품안에 안겨주셨어요. 약간의 긴장감이 있었지만 덕분에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1대1 맞춤관리를 위해서 공간을 분리해두고 있는데요. 커튼으로 외부에서 내부가 보이지 않도록 프라이빗하게 해두어서 안심됐어요. 모량을 확인해보시고는 미리 준비해둔 왁스를 사용해서 제모할 부분에 조금씩 펴발라주십니다. 하드왁스의 경우 고온에 녹여서 사용해야돼서 화상 위험이 있는데 전문적인 실력을 갖추신분이라 걱정없이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 약간의 따뜻함이 느껴질 수 있으니 놀라지 마시고 찜질한다는 생각으로 받아보세요.

야당동왁싱을 받을때 두손을 머리 위로들고 만세를하고 있으면 왁스를 피부에 고르게 펴바른 다음에 굳히고 나서 빠르게 떼어내주는데요. 모량이 적은편이어서 다행이 아프지 않아서 좋았어요. 통증을 잘 참지 못하는분들이라면 약간의 따갑거나 자극 받는다고 느껴질 수 있는데 마무리쯤에 진정 LED와 팩도 추가가능하니 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5년 경력과 피부미용 자격증까지 보유하고계시는 원장님에게 직접 받아보니 특별했는데 앞으로 꾸준하게 다녀볼까 생각중이에요.

관리가 끝나면 집에서도 홈케어를 해주셔야하는데 피부에 각질이 쌓여있게되면 새롭게 자라나는 털은 힘이 약해서 뚫고 나오지 못해 인그로운헤어가 생기게돼요. 속 안에서 자라나면 계속해서 파고들면서 트러블이 발생이 되면 따로 시술을 받야되니 꼼꼼하게 신경써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이렇게 만족스러운 관리를 받고나니 너무나 좋았습니다.
파주브라질리언왁싱구인 정보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