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제천스웨디시 구산테라피 추천해요!

  • moonkn0805
  • 2022년 8월 31일
  • 3분 분량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천스웨디시 구산테라피에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하는데요. 휴일을 보내고 일상으로 돌아온지 얼마 되지 않아 적응하기가 어려운데 이럴때 스웨디시마사지로 피로를 풀고 시작하면 개운하더라고요. 그래서 가장 잘한다고 알려진 곳을 찾아 방문하게 되었어요. 평소에도 혼자 관리받는 것을 좋아해서 자주 다니곤 하는데 이번에는 친구와 함께 방문하고 싶어서 커플마사지가 가능한 곳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바쁜 일정 때문에 잠시동안 쉬었더니 온몸이 찌뿌둥하고 무거워지는 기분이 드는게 케어가 절실히 필요했는데 직접 받아보니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처음에는 일시적으로 시원하다고 느껴질 수 있겠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필요성을 알게 될거라고 생각해요. 여태까지 다녀본 곳 중에서 전문성이 크게 느껴지고 만족스러웠어서 관심이 있으시다면 하단에 남겨둘테니 확인해보기실 바래요.



많은 손님들이 프라이빗한 장소를 선호하고 있어서 그런지 룸분리가 잘 되어 있고 다른 손님과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시간 조율을 해주시고 있었는데요. 이곳은 두명의 인원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커플룸이 마련되어 있는 제천스웨디시 샵으로 동시에 같은 룸에서 두분의 관리사에게 받을 수 있어서 부부 또는 커플이 많이 이용하기에 좋았어요. 설레는 마음으로 구산테라피 안으로 들어가 보았는데 은은한 조명으로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주고 넓은 공간을 둬서 이동하기에도 편했어요. 방문전에 미리 마사지어플로 예약을 하고 갔어서 대기 없이 빠르게 확인을 마칠 수가 있었는데요. 당일에는 갑작스럽게 몰리게 되면 이용이 어려워지거나 오랜 기다림이 필요할 수 있어 되도록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정하고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앱에서 업체정보와 코스정보, 가격등 안내되어 있어서 도착하고 나서 빠르게 결정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게다가 내 주변으로 거리순, 추천순으로 확인이 가능해 나에게 딱 맞는 곳을 찾아 더욱 쉽게 검색하고 예약해 볼 수 있었어요.



제천 중앙로2가에 위치한 곳으로 접근성이 좋아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기에 쉽고 건물 내 무료 주차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어서 차량으로 오셔도 주차걱정 없이 편하게 방문해볼 수 있어요. 사거리에서 골목 안쪽으로 조금만 들어오면 2층에 있는 구산테라피를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을거예요. 찾아오는 길이 어렵거나 헷갈린다면 연결된 전화로 바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안해해주신다고 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친구와 예약시간보다 15분 일찍 도착해서 내부를 둘러보고 샤워실이 비어 있길래 먼저 씻고 기다렸어요. 준비가 되는동안 잠시 대기를 하며 안을 살펴보았는데 벌써 룸 안에 손님들로 가득 차있더라고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6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어서 늦게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직장인분들 같은 경우 퇴근하고나면 밤이 되버려서 일찍 문을 닫거나 영업을 종료한 곳을이 많아 주말에 따로 다녀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이곳은 새벽까지 받고 있어서 평일에도 펀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준비가 완료되면 직원분이 오셔서 코스에 대한 설명과 함께 상담을 도와주세요. 제천스웨디시는 처음 방문하는 곳이어서 어떠한 관리가 나에게 맞을지 걱정이 됐는데 컨디션 상태와 풀고싶은 부분을 자세히 말씀 드리니 나에게 딱 알맞는 코스로 추천해주셔서 믿고 맡겼어요. 구산테라피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은 타이, 아로마, 스웨디시로 나누어볼 수 있는데요. 짧게는 60분 길게는 90분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개인의 목적에 맞게 원하는 코스로 선택해보시면 돼요. 저는 한국분에게 편하게 받고 싶어서 스페셜 a코스로 친구와 함께 받기로 했습니다. 상담을 마치고 룸으로 안내를 받아 복도를 지나가게 되는데 커플실과 개인실이 함께 구비되어 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내부가 넓고 방의 갯수가 많더라고요. 복도의 벽면에는 화려하게 인테리어를 해놓아서 고급스럽고 전문적인 곳이라는게 느껴졌어요.



제천 중앙로2가 마사지 구산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

관리실의 모습은 혼자서 사용하는 곳임에도 두명이서 이용할 수 있을 정도로 크게 형성되어 있었는데요. 중앙에는 침구형식의 베드가 놓여 있어서 좋았어요. 제천스웨디시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계절에 맞게 쾌적한 공간을 위해 겨울에는 따뜻한 난로를 켜두고 더운 여름에는 에어컨을 가동하여 시원하게 해두어서 찾아오는동안 흘린 땀을 식히고 편하게 받을 수 있어 좋더라고요. 또 테이블로 된 베드는 얼굴을 따로 뺄 수 있는 구멍이 나있어서 좋지만 미끄러질 위험이 있어 걱정되고 불편했는데 전부 바닥에 깔고 하는 타입이라 안정감이 들고 편안한 마음으로 받을 수 있었어요. 준비된 가운으로 갈아입고 누워있으면 직원분이 때맞춰 들어오시면서 스웨디시를 해주십니다.

제천 중앙로2가 마사지 구산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

관리사분들은 따로 전문 교육을 받으셨는지 실력이

남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뻐근하고 뭉친 부분은

작은 자극에도 아픔을 느낄 수 있는데 부드럽게 적절한 압으로 시원하게 풀어주시며 신경써주셔서 쌓였던 피로를 풀고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중간중간 빠지는 곳 없이 섬세하게 관리해주시며 더 받고싶은 곳이 있는지 확인하며 집중적으로 케어해주셔서 만족스러웠어요.



제천스웨디시에서 받다보면 몸이 나른해지고 긴장도 풀리면서 잠이 오게되는데 수면까지 가능해서 관리를 마치고 푹 자고 나오니 개운하고 그동안 풀지 못했던 피로까지 시원하게 풀 수 있었어요. 밀폐된 공간에서 오랜시간 보내게되면 위생을 신경쓸 수 밖에 없는데 이곳은 베드 위에 일회용 커버를 사용해서 다른손님과 접촉이 없도록 신경쓰고 있고 수시로 내부를 환기시키고 소독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받을 수 있었어요.



바깥에서 하루를 보내고 오게되면 찝찝하고 냄새가 날까봐 걱정이 돼서 샤워실이 마련된 곳을 선호하는데 개인 욕실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샤워를 마칠 수 있었어요. 바디용품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고 청결을 위해 개인용 칫솔까지 비치해두어서 따로 챙겨가지 않아도 됩니다.



제천스웨디시에서 만족스러운 하루를 보내게 되었는데 오랜만에 제대로 된 곳에서 관리를 받으니 힐링되는 기분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필요할때마다 가는 것도 좋지만 주기적으로 방문해 받는 것이 큰 효과를 얻고 도움이 된다고 해요. 오일을 사용해 혈액순환을 도와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건조했던 피부도 촉촉하게 만들어주는데요. 아직까지 경험해보지 않은 분들 중 혼자가기가 어렵거나 커플데이트 장소를 찾는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 마캉스 다운로드 ▼





 
 
 

댓글

별점 5점 중 0점을 주었습니다.
등록된 평점 없음

평점 추가

조선테라피

  • Youtube
  • Instagram
  • TikTok
  • Facebook
  • LinkedIn

© 2023 by Salt & Pepper. Proudly created with Wix.c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