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아산스웨디시 본타이 인기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 Mr JOSEPH
  • 2022년 7월 14일
  • 3분 분량

평소 구부정한 자세때문에 항상 라운드숄더와 거북목을 달고 생활하다 보니 바르지못한 자세때문에 가끔 두통까지 격게되었는데요. 이미 도수치료까지 받아봤는데 순간 빤짝하고 다시 돌아오더라고요. 그렇다면 답은 하나밖에 남지않은것 같아 열심히 서치하여 찾게된 아산스웨디시 본타이에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시내에서는 조금 벗어난 조용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었는데 후기를 보니 효과를 본 사람들이 많아 거리가 있는 사람들도 꾸준히 찾아오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좋은 후기들이 많아서 더욱 기대가 큰 곳이였습니다.



이곳은 탕정면 명암리 935-1 희망빌딩 3층에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인근에 아산 삼성디스플레이가 있어서 그 표지판만 보고 따라와도 금방 찾을수 있었습니다. 나중에는 대중교통도 이용해보려고 찾아보니 주변에 누구나 아는 대기업이 있는 만큼 탕정역과 배방역에서 출발하는 버스도 많고 교통편이 잘되어 있어서 접근하기 편하겠더라고요. 저는 첫방문이라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을 했는데요. 건물 뒷편에 넉넉한 주차공간이 있어 어렵지 않게 차를 대고 방문할수 있었습니다. 1층에 있는 공차카페 우측 입구로 들어서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니 바로 매장을 만나볼수 있었습니다.



아산스웨디시 본타이는 건물 3층을 통으로 쓰고 있어서 굉장히 넓은 공간이이였는데요. 입구로 들어서니 넓고 쾌적하면서도 은은한 조명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주는 인포메이션이 보였어요. 사장님께서 나와 반갑게 인사해주셔서 기분좋게 입장할수 있었습니다. 위생과 예방을 위해 바로 손소독을 하고 예약확인과 상담을 도와주셨는데요. 이곳은 연중무휴로 24시간 운영되고 있어 시간 제약없이 편하게 방문하실수 있지만 평일 퇴근시간이나 주말에는 선 예약 후 방문하지 않으시면 찾는 손님들이 많기 때문에 대기시간이 발생하실수 있다는점!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평일에 낮시간을 이용해서 대기없이 바로 상담을 통해 프로그램 선택을 할수 있었습니다.



아산스웨디시 본타이에는 3가지 프로그램이 있었는데요. 타이와 아로마, 그리고 스웨디시까지 다양한 코스로 진행이 가능하고 시간을 각각 60분,90분으로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사장님께서 직접 상담을 통해 몸 상태와 컨디션을 체크해주시면서 선택을 도와주시니 어렵지 않았답니다.



프로그램 선택을 마치고 나면 몸에 긴장을 풀기 위해 족욕을 도와주시는데요. 따뜻한 물을 항상 사용하는 공간이라 조금만 소홀해도 물때가 지고 꿉꿉한 냄새가 날수 있는데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어 청결에 세심하게 신경쓰고 있는 아산스웨디시 본타이의 모습을 찾아볼수 있었습니다. 직원분이 물을 받아서 미리 온도 체크를 하신 뒤에 발을 담궜는데요. 발이 따듯해지니 전신의 긴장이 풀리는것 같았는데요. 중간 중간 온도체크를 하시면서 1:1로 응대해주시니 대접받는 기분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기분좋게 족욕을 마치고 안내를 받아 복도로 이동하니 문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한적한 시간이라 비어있는 곳이 있어 살짝 들여다 보니 커플룸도 있더라고요.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는걸 볼수 있어는데 룸마다 창문이 있어서인지 실내공기도 쾌적하니 답답하지 않았답니다. 또한 룸들이 커튼이 아닌 튼튼한 문으로 공간분리가 확실하게 되어 있어서 소음이에 방해되지 않고 프라이빗하게 받을수 있어 다음에 지인도 데리고 와서 함께받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배정받은 아산스웨디시 본타이의 1인실로 들어섰는데요. 고풍스런 벽지에 빨간색 커튼으로 포인트를 준 아늑한 공간이 나왔습니다. 입구 우측으로 보면 개인 보관함이 있었는데요. 크기도 넉넉하니 크고 높아서 겨울에 방문했을때 코트나 외투를 걸어놓기에도 좋겠더라고요. 또한 문에 보관함 키가 있어서 소지품이나 가방을 안전하게 보관하기에도 좋았는데요. 혹시 고가의 귀중품을 소지하고 계시다면 물론 가지고 가시지 않는게 안전하겠지만 카운터에서 안전하게 맡겨주신다는점!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편한복장으로 갈아입고 족욕으로 노곤노곤해진 몸으로 아산 탕정면 마사지 본타이 타이마사지의

베드에 누우니 편안했는데요. 매트가 생각보다 두꺼우면서 적당히 푹신한감이 있어서 마치 내방에 있는 침대에 누워있는것처럼 편안함이 느껴지더라고요. 졸음이 올랑말랑할때쯤 관리사님이 미소로 입장하셨습니다. 첫 대면의 어색함도 잠시 태국분이셨는데 한국말을 곧잘하셔서 금방 편안한 분위기에서 케어를 받을수 있었답니다. 먼저 전신을 쓸어주시며 긴장을 풀어주신 후에 지압을 통해 부위마다 피로를 풀어주셨는데요. 정확한 위치를 지압해주시니 쌔게 누르시지 않았는데 부드러워지는게 느껴졌는데요. 현지 출신 테라피스트님만의 노하우가 있으신지 기술이 정말 궁굼해지더라고요.


가벼워진 몸에 스트레칭으로 마무리 해주셨는데요. 쭉 당겨서 근육을 이완시켜주고 잡아 틀면서 관절도 시원하게 풀어주시니 정말 만족스러운 시간이였는데요. 체력소모가 많을텐데도 끝까지 열정적으로 관리해주신 프로다운 모습에 감탄했답니다.



케어가 끝나고 밖으로 나오니 사장님께서 차를 한잔 주셨는데요. 이름이 "마뚬차"라고 하셨는데 일부로 끝나고 주신 이유가 몸의 피로회복에 효과적이라고 하셨습니다. 사장님은 다 계획이 있었구나 라는 생각이들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신경써주시니 흡족했던 하루였는데요. 방문 전에 후기들을 꼼꼼하게 찾아보고 간 덕분에 좋은곳에서 몸도 가볍게 나올수 있었습니다. 인기있는곳은 다 이유가 있다는걸 알게해준 아산스웨디시 본타이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 마캉스 다운로드 ▼





 
 
 

댓글

별점 5점 중 0점을 주었습니다.
등록된 평점 없음

평점 추가

조선테라피

  • Youtube
  • Instagram
  • TikTok
  • Facebook
  • LinkedIn

© 2023 by Salt & Pepper. Proudly created with Wix.c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