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마사지 시원하게 잘하는 곳!
- moonkn0805
- 2022년 9월 28일
- 3분 분량
안녕하세요. 시간이 천천히 흘러가는지 아직까지 수요일이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인데요. 빨리 주말이 되어서 쉬고 싶지만 현실은 해야할 일이 산더미처럼 쌓여있다는 것이죠. 이럴때 잠깐이라도 쉬어가면 조금이라도 회복이 되는 기분으로 활기차게 시작해볼 수 있어서 시흥마사지 제이테라피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고된 하루 속에 한시간정도만 나에게 집중해본다면 만족스러운 경험이 되실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이제부터 집중해서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자, 이곳을 먼저 소개해드리자면 시흥에서 가장 핫하다고 볼 수 있는 장소로 스웨디시 매니아층 분들에게는 벌써부터 입소문이 나있는 곳이에요. 저는 지인의 추천으로 알게되었지만 검색을 해보니
시흥 정왕동 마사지 제이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샵에 많은 분들이 방문중이었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빠르게 예약을 하고 찾아가 보았습니다.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서니 반갑게 맞이해주시는 시흥마사지 사장님이 프론트 앞에 대기중이셨는데요. 전화상으로도 친절하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직접 와보니 푸근한 인상에 편안하게 해주시는 말솜씨가 여성분 혼자서도 방문하기에 좋을 것 같은 분위기가 느껴지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미리 마사지어플을 통해서 예약을 하고 갔어서 대기 없이 바로 확인을 마치고 간단한 설명을 듣고 룸이 준비되는 동안 대기석에 앉아 내부를 구경했어요. 건물 한층을 전부 사용하고 있는지 넓은 공간을 차지하고 있고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을 정도의 많은 룸을 보유하고 있더라고요. 화이트색상과 블랙색상의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고 있고 은은한 파란색 조명이 내부를 고급스럽게 꾸며주고 있었어요. 제이테라피는 시흥 정왕동에 위치한 곳으로 번화가에 자리해 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주변에 버스정류장이 많아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쉽게 찾아올 수 있었어요. 차량을 통해 오신분들은 주차 걱정을 하실텐데 건물 내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차를 가져오셨다면 골목 안쪽으로 들어와 후문입구로 들어가시면 돼요. 길이 헷갈리거나 찾기 어렵다면 연결된 번호로 문의를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린다고 합니다. 3층으로 올라오면 바로 입구가 보이는데요. 안으로 들어와서 보니 외부에서 내부가 보이지 않도록 가려두어서 프라이빗함이 느껴졌어요.

곧 사장님이 오셔서 오늘 진행해볼 코스에 대한 설명과 함께 상담을 도와주시는데요. 시흥마사지 샵은 스웨디시 마사지 한가지만을 관리하는 곳으로 a코스 40분 팔만원, b코스 60분 십이만원, c코스 80분 십오만원, d코스 120분 이십사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 개인의 컨디션에 맞게 선택해보시면 됩니다.
시흥 정왕동 마사지 제이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 여기서 a코스는 후면관리만 진행하고 있고 나머지는 전신관리가 동일하게 들어가고 있기에 첫 방문이시거나 초보자분이시라면 60분을 추천해드리고 오랜시간 힐링을 느끼고 싶다면 두시간 코스를 적극 추천드린다고 해요. 어떠한 관리를 받을지 고민이 되신다면 전문가분에게 오늘의 컨디션과 풀고싶은 곳 그리고 주의해야하는 부분을 설명해드린다면 나에게 알맞는 관리로 안내해주신다고 하니 믿고 맡길 수 있겠죠. 귀중품이 있다면 미리 카운터에 맡기는 것이 좋은데요. 이동하는 도중 분실되는 경우가 많기도 하고 두고 가면 찾기가 어렵하고 하니 중요한 물건이 있다면 사장님께서 소중하게 보관해주신다고 합니다.

상담을 마치고 룸으로 안내를 받아 복도를 지나가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와 보았는데요. 시설이 넓고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어서 웅장한 느낌이 들고 우주공간에 온듯한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복도는 일자로 쭉 뻗어있는 구조로 복잡하지 않아서 이동하기에 편했고 다른 손님과의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시간 조절을 해줘서 프라이빗하게 이용했어요. 늦은 밤이었는데도 룸 안에 손님들로 가득 차있었는데 차단을 확실하게 해두어서 그런지 조용하더라고요.
시흥 정왕동 마사지 제이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는 전부 개인룸이라서 나만의 공간에서 집중하며 휴식을 취하기에 딱이었습니다. 시흥마사지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어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직장인분들이라면 모두 공감하실거라고 생각해요. 일을 마치고 나면 대부분 가게들이 문을 닫거나 일찍 마감하는 곳들이 많아 평일에는 꿈도 못꾸는데 여기는 늦게까지 손님을 받고 있다는 점에서 만점을 드리고 싶었어요.

관리실 안의 모습은 로비와는 다른 베이지 색상으로 포근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지고 있는데요. 중앙에는 베드 테이블이 놓여 있고 뒤쪽 선반에는 무드등과 스피커를 두어 더욱 편안한 공간을 제공해주고 있었어요. 먼저 준비된 가운으로 갈아입고 베드에 누워있으면 테라피스트님이 들어오셔서 케어를 해주십니다. 여기서 잠깐 스웨디시란 무엇인지 알고계시나요?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아로마마사지와 같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신데 스웨디시는 스웨덴의 전통마사지로 손과 팔 전체를 사용해서 다양한 동작으로 전신을 부드럽게 쓸어내리며 혈액순환을 돕고 노폐물을 제거해주는데에 뛰어난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강한 압을 선호하지 않거나 편안한 테라피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것중 하나입니다.

항상 몸에 긴장감을 가지고 다니는 편이어서 근육이 자주 뭉치고 피로감이 더 느껴지게 되는데 시흥마사지 샵에서 제대로 관리를 받아보니까 뭉친근육이 풀어지고 컨디션이 회복되는게 좋더라고요. 한국인관리사님이어서 소통도 편하고 원하는 부분을 중간중간 요청드릴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어찌나 저와 잘맞던지 성격도 좋으셔서 이런저런 얘기도 나누고 재밌었어요. 앞면 뒷면 골고루 빠지는 부분 없이 시원하게 풀어주시는데 숙련된 손 기술이 남달랐습니다. 잔잔하게 음악도 흘러나오고 오일의 향기가 방안 가득 퍼지는게 점점 나른해지면서 잠들게 되었는데 일어나보니 벌써 두시간이 지나가있더라고요. 몸의 상태는 개운하고 가벼워진 기분이 들었어요.

시흥마사지 샵은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어 케어받기 전 후로 이용해볼 수 있는데요. 일을 마치고 오신거라면 깨끗하게 씻고 마사지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동안 쌓인 노폐물과 땀이 피부에 남은채로 받게되면 위생적으로 좋지 않을 수가 있어요. 욕실 안에 바디용품부터 샴푸, 치약, 개인칫솔이 잘 구비되어 있어서 따로 챙겨갈 필요가 없더라고요. 물 수압도 강한게 지압받는 기분이었어요. 마무리로 한번더 남은 오일잔여감을 씻고 파우더룸에서 정리를 하고 나왔습니다. 덕분에 후회없는 하루를 보내게 되었는데요. 앞으로 주기적으로 방문해볼까 합니다. 궁금한 부분이 있거나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하단에 남겨둘테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마캉스 다운로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