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고 만족스러웠던 의왕역마사지 더타이
- Mr JOSEPH
- 2022년 6월 25일
- 2분 분량
의왕에서 받은 바디케어중에 가장 만족러웠던 의왕역마사지 더타이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평소 책상 앞에 앉아서 고정된 한자세로 일을 하다보니 목과 어깨의 근육 딱딱하게 뭉쳐 주말이 되면 누워서 시간을 허비하게 되더라고요. 목이 안좋다 보니 두통과 불면증은 덤으로 달게 되고 이대로 있다간 쇼파와 침대에 붙어 화석이 되겠구나 싶어서 몸에 쌓인 피로를 풀어줄겸 특별한 하루를 보내야 겠다는 생각에 다녀오게 됬어요.

이 곳은 의왕역 2번출구에서 맛집들이 이어져있는 정면으로 도보 7분정도 올라오시면 농협 맞은편에 있어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건물 뒷편에 있는 지상주차장을 무료로 사용하실수 있으니 자차로도 편하게 방문하실수 있어요. 주차장 바로 옆에 입구를 통해 3층으로 올라가시면 의왕역마사지 더타이 샵을 만나보실수 있는데요. 밖에서 보면 건물이 아담해서 매장이 생각보다 작다고 생각할수도 있는데 매장에 들어오시면 생각이 확 달라지실꺼에요.

의왕역마사지 더타이 입구로 들어서게되면 화이트톤의 내부에 대리석 느낌의 타일과 장식으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고 곳곳에 금색으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러움까지 더해져 호텔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나더라고요. 이곳이 타이관리가 맞나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깔끔한 분위기여서 기분 좋게 입장했습니다.

실내화로 갈아신고 입장하니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면서 앉아서 상담할수 있는 장소로 안내해주셨어요 상담실의 벽과 의자를 초록색으로 감싸주니까 뭔가 편안하면서 차분한 기분이 들어 긴장이 조금 풀려서 기분 좋게 상담을 진행했는데요.

먼저 예약확인을 도와주시고 나서 프로그램에 대해 차근차근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저의 몸상태가 중요하고 컨디션에 따라 코스가 나눠지기 때문에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더라고요. 저는 너무 딱딱하게 뭉쳐서 너무 쌔게 풀면 오히려 아프실수도 있다며 부드러운 아로마 오일을 하용하는 코스로 추천을 해주셨는데요. 직원분의 세심한 배려가 느껴져 기분이 좋았습니다.


의왕 삼동 마사지 더타이 타이마사지의
멋스러운 내부를 구경하며 직원부느이 안내를 받아서 샤워실로 이동했는데요 안쪽에서 밝게 빛나고 있던 조명이 가까이 다가가보니 새 모양 조명이더라고요. 곳곳에서 이런 포인트를 확인할수 있어 이동하는동안 하나하나 찾아보는 재미도 있어 좋았습니다.


의왕역마사지 더타이의 샤워실 역시 깔끔했는데요. 따듯한 물을 많이 사용하고 공용으로 사용하는 공간이라 공기가 습하거나 꿉꿉할수 있는데 청소와 환기가 잘되있어 물때도 없고 깨끗해서 기분좋게 사용할수 있었습니다. 샤워기는 2개가 달려있고 가운데 칸막이로 분리가 잘 되져 있고 샤워용품이 비치되어 있었는데 일만 마트에서 파는 제품이 아닌 천연 제품으로 준비가 되어 있고 파우더룸에도 샤워 후에 쓸수있는 헤어드라이어나 피부제품과 헤어제품이 준비되어 있어서 관리 받고난 후에 일정이나 약속이 있으신 분들이 편하게 사용하면 좋겠더라고요. 이런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쓰고 있는 세심함에 감동을 안할수가 없더라고요. 기분좋게 샤워를 마치고 다시 안내를 받아 일인실로 이동했습니다.

이동하는데 여러가지의 관리실이 보였는데요. 의왕역마사지 더타이에는 여러가지 룸이 있는데 일인실과 커플룸 그리고 가족실까지 있어 여러 형태의 다양한 고객분들이 방문해서 시원한 케어를 즐길수 있어 좋겠더라고요. 실제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실내 덕분에 연인들이나 가족단위의 손님들도 많이 온다고 하셨는데 다음에 저도 부모님을 모시고 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관리실로 내부로 들어갔는데요. 룸도 역시 깔금하고 편안한 공간이 나왔습니다. 향긋한 아로마 향이 기분좋게 퍼져 있었고 잔잔한 조명 덕분에 몸과 마음이 조금 더 차분해졌어요. 이국적인 느낌의 베드로 태국의 느낌도 빼놓지 않고 표현해주고 있었는데 가운으로 갈아입고 바로 누워보니 베드 컨디션도 뽀송하니 굉장히 흡족습니다. 누워있으니 잠시후 현지전문 테라피스트가 밝게 인사해주시며 입장하셨는데요.

먼저 전신을 체크하면서 부드럽게 풀어주시고 몸상태와 불편한 부위를 확인해주시면서 능숙하게 한국말로 대화를 이어주셨는데 살짝 놀라긴 했지만 덕분에 어색하지 않았고 의사소통하는데도 불편함이 없어 좋았습니다. 아프지 않게 부드러우면서도 부위마다 정확하게 압을 넣어주시니 하나로 딱딱하게 뭉쳐있던 승모근의 결이 느껴지더라고요 뻣뻣해졌던 어깨와 목도 부드럽게 돌아가는게 느껴지니 양손에 들고있던 아령을 내려놓은것 같이 개운해지고 쌓여있던 피로가 풀린 탓인지 노곤노곤해져서 잠이 오더라고요. 통증과 동반한 두통 탓에 불면증으로 고생햇는데 집에 가서 푹잘수 있을것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관리가 끝날때쯤 되니 아쉬웠지만 가벼워진 몸 덕분에 아주 만족스러운 하루였답니다. 바쁜일상속에 저처럼 피로가 오랫동안 누적되서 고생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을것 같은데요. 업무도 중요하시겠지만 한번쯤은 자신을 위한 시간을 내보시고 호텔같은 분위기에서 시원하게 마캉스를 즐길수 있는 의왕역마사지 더타이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 마캉스 다운로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