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마사지 권선동마사지 맥심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

  • moonkn0805
  • 2022년 9월 2일
  • 3분 분량

안녕하세요 마캉스입니다! 주말을 맞이해 피로를 풀고자 다녀온 수원마사지 권선동마사지 맥심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확실히 효과가 있어서 월요일인 지금도 활기찬 컨디션으로 보내고 있는데요. 아직도 기억에 남을만큼 너무 좋았던 곳이라 여러분들게도 추천해드리고 싶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요즘 운동을 시작했는데 안하던걸 해서 그런가 몸이 천근만근 무거웠어요. 거기다 매일 오랜시간동안 앉아서 일해다 보니 뒷목과 어깨가 항상 긴장되어 있어서 근육이 뭉치더라고요. 이럴땐 마사지가 딱이라고 생각해서 이곳저곳 찾아보다 보니 후기도 좋고 칭찬일색인 곳이라 이곳으로 선택후 다녀오게 된거였어요.

수원 권선동 마사지 맥심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 매장안으로 들어와보니 깔끔한 인테리어가 굉장히 인상적이었는데요. 이런 분위기에서 케어를 받을수 있다는 점이 너무나 만족스러웠고 처음 오는곳이라 긴장했는데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자연스럽게 긴장도 풀리고 편안마음으로 입장할수 있었습니다.



수원스웨디시 권선동 마사지 맥심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는

전체적으로 하얀배경에 검은색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에요. 먼지하나 없이 정돈되어 있는 청소상태부터 내부인데도 답답하지 않고 쾌적한 환경이었는데요. 카운터에 있는 샹그릴라 조명이 고급스러움을 물씬 풍기고 있었어요. 이날 햇볕이 정말 따갑고 무더웠는데 내부는 천장에 달린 시스템에어컨 덕분인지 정말 시원한 상태였어요. 더워서 외부활동을 잘하지 않는 분들도 더위걱정은 전혀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365일 적정온도를 유지하고 있어 더위를 피하기에도 제격인 곳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수원마사지 권선동마사지 맥심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에 따로 마련되어 있는 휴게실도 보여드릴게요. 중앙에는 하얀색 대리석 테이블이 있고, 기억자로 커다랗게 푹신한 회색 쇼파가 준비되어 있어요. 역시나 에어컨으로 시원함을 유지하고 있고, 옆에있는 음료냉장고에서 마음껏 꺼내 마실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오랜시간 기다릴 필요없이 잠시동안 인데도 편안함을 경험할수 있었어요. 수원마사지 권선동마사지 맥심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는 수원 권선동쪽에서 찾으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먼곳에서도 찾아올만큼 서비스가 좋은곳이라고 하는데요.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기에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위치적으로 좋은곳에 자리하고 있어 한몫하는것 같기도 한데요. 수원시청역 5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근처에 있어 접근성 또한 좋더라고요. 차로 방문하시는분들도 건물내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방문하실수 있습니다. 입구에 간판이 크게 눈에 띄어 처음 오시는 분들도 쉽게 찾으실수 있으실거에요.

수원마사지 권선동마사지 맥심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의 영업시간을 알려드릴게요. 연중무휴로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로 늦은시간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밤늦게도 이용할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데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퇴근시간대에 몰릴정도로 직장인분들도 많이들 방문하신다고 하네요. 스트레스를 풀기에 마사지만한게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저말고도 많이들 계신듯 합니다. 예약만 미리 한다면 자유롭게 방문하실수 있겠죠. 예약제로 운영하는 곳이라 먼저 예약을 꼭 해주셔야 해요. 사전예약시 좀더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니 꼭 참고해주세요. 스웨디시마사지샵을 검색해보고 후기가 많은곳을 선택후 예약을 잡으려 전화를 드렸더니 친절하게 응대해 주셨어요.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말씀드리면 하나하나 상세하게 설명을 해주시고 예약을 잡아주시니 편하게 문의해보세요. 약속된 시간이 되면 어떤코스를 받을지 선택하게 되는데요. 스웨디시마사지 50분 70분 90분중 상황에 맞게 고르시면 됩니다. 알아본바로는 이미 검증된 곳이기에 중간코스인 70분으로 고민없이 결정할수 있었어요. 불편한 부분이나 주의해야할 사항등에 대해 따로 자세히 이야기를 나누기 때문에 좀더 세심한 관리를 받아볼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유명한곳이라 가격이 너무 비싸진 않을까 조금 걱정했는데 꽤 합리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크게 부담스럽거나 하진 않았어요.


수원마사지 권선동마사지 맥심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 복도역시 로비와 마찬가지로 하얀 배경에 검은색 문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조명이 간접등으로 되어 있어 눈이 편안하도록 되어 있었고, 바닥에 먼지하나 없이 말끔한 청결상태를 볼수 있었어요. 여러개의방들이 준비되어 있었고 그만큼 많은 손님들을 수용할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칸막이로 어설픈 1인실이 아니라 어느정도 거리를 두고 벽과 문으로 분리가 되어있어 방음은 문제가 되지 않겠더라고요. 실제로 은은하게 들리는 음악소리뿐 다른소리는 전혀 들리지 않았거든요. 조용한 공간에서 나만의 휴식을 보내기에 적합한 환경이었어요.



제가 이용한 수원마사지 권선동마사지 맥심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 관리룸을 보여드릴게요. 청결함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모습입니다. 옥색으로 눈이 편안해지는 색으로 꾸며져 있네요. 벽에는 세탁이 잘된 뽀송한 가운이 걸려있고, 하얀 베드가 준비되어 있어요. 얼굴쪽이 뚫려 있어 엎드려서 관리를 받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얼굴쪽은 피부가 닿는 만큼 페이스커버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관리 전후로 매타임마다 교체해주고 있어서 다른분과 겹치지 않아 위생면에서 안심하고 이용할수 있겠습니다. 가장 눈에 띄었던 점은 샤워실 유무 인데요. 보통은 따로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어 가운을 입고 이동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수원마사지 권선동마사지 맥심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에는 관리룸 내에 개인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어 수고를 덜수 있습니다. 편의시설이 잘되어 있어 만족스러운 부분이에요. 쉬고 있으면 제담당 테라피스트분이 입장하셨어요. 첫대면이라 어색함도 잠시였고, 워낙 밝은 성격의 관리사분이셔서 공통주제의 대화로 긴장을 풀어주셨어요. 수원마사지 권선동마사지 맥심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의 모든 직원분들은 전문교육을 이수하신 전문가분들만 계시다고 해요. 응대부분이나 친절도 손님을 대하는 모든면에서 일반적인 곳과는 차별화된 모습을 볼수 있었어요. 대접받는 기분이 강하게 들어서 만족스러움이 배가 되었던것 같아요. 먼저 상담때 나눈 내용들을 전달받으시고 그것을 필두로 다시한번 체크를 해주셨어요. 한국인 분이라 의사소통이 원활하기 때문에 더욱 많은 대화를 나눌수 있었어요. 관리와 동시에 설명을 보태주시니 더욱더 효과가 좋다고 느끼는 부분이었어요. 수원마사지 권선동마사지 맥심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에서 쓰는 오일에 관해서도 설명해주셨어요. 자스민,호호바,아몬드씨,올리브유,미강유 등이 천연성분인데요. 인공적인 원료가 들어가지 않아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도 걱정없이 받아보실수 있으실것 같아요. 천연수용성오일이 단가가 좀 나가는 편이라 잘사용되지 않지만 좀더 나은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끼지 않고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이런 사소한 차이가 장사가 잘되는 이유가 아닌가 싶어요. 우선 몸에 긴장을 풀수 있도록 아로마 오일을 몸 전체에 도포해주시고 가장 불편했던 부분부터 차례대로 지압을 해주시면서 풀어주시는데, 많이 뭉쳐있는 곳은 강하게 눌러주시고 불편하지 않았던 부분까지 세심하게 풀어주셨어요. 그동안 뭉쳤던 근육과 피로들이 한번에 풀어진것 같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수원마사지 권선동마사지 맥심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에서는 단순하게 손 힘으로만 하는것이 아니라 전문적인 노하우로 단한번에 뭉친 근육을 캐치해서 세심하게 케어해주셔서 더 시원했던것 같아요. 중간중간 불편한 곳은 없는지 체크해주시는 배려와 웃는 얼굴로 정성을 다해주셔서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관리를 받아볼수 있었습니다. 끝나고 샤워실도 이용하였어요. 물기하나없이 정돈된 모습이었는데요. 필요한 용품모두 메이커 제품들로 구비되어 있었고, 수압도 좋아서 말끔하게 씻고 마무리 할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수원에서 스웨디시마사지 잘하는곳을 찾고 계신다면 시설,서비스,실력까지 뭐하나 빠질것 없는 수원마사지 권선동마사지 맥심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마캉스 다운로드 ▼





 
 
 

댓글

별점 5점 중 0점을 주었습니다.
등록된 평점 없음

평점 추가

조선테라피

  • Youtube
  • Instagram
  • TikTok
  • Facebook
  • LinkedIn

© 2023 by Salt & Pepper. Proudly created with Wix.c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