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바디 왁싱, 남자왁서가 있는 송파동 올인원왁싱
- moonkn0805
- 2022년 10월 21일
- 3분 분량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 송파 올인원왁싱 샵을 소개해드리면서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그동안 털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거나 고민이 되었던 분들이 계신다면 도움이 될만한 내용이니 지금부터 눈을 번쩍 뜨고 읽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왁싱 n년차로서 자신감 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이곳저곳 다녀봤지만 대부분 비슷 하거나 가끔 특출난 곳을 발견하게 되는데 송파에 있는 이곳은 이미 왁싱 전문샵으로 유명해서 평일에도 손님들이 붐비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벌써부터 궁금해지지 않나요? 자 그럼 제대로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제가 간 송파왁싱 샵은 출입문을 열고 들어오면 바로 앞에 인포메이션이 형성되어 있어서 원장님과 눈을 마주치며 입장을 하게 되는데요. 인싱이 워낙 좋으시고 밝은 성격을 가지고 계셔서 어색한 분위기 없이 대화도 나누어 볼 수 있었어요. 방문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서 대기 없이 빠르게 확인을 마치고 진행하게 되었는데 올인원왁싱은 100% 예약제로 왁싱 어플 또는 사전문의를 통해서 가능한지 알아보고 가셔야해요. 1대1로 진행되다 보니 당일로는 어려울 수 있고 하루에 정해진 인원이 있기 때문에 원활한 이용을 위해서는 하루 이틀 전에는 정하고 가는 것을 적극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로비에서만 봐도 얼마다 대단한 곳인지 체감을 할 수가 있는데 프론트 뒤로 보여지는 자격증과 수상 이력들이 전문샵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어요. 매장에 일찍 도착했어서 10분정도의 대기가 있었지만 옆에 커피머신기와 티백이 준비되어 있어서 카페에 온듯한 기분으로 차 한잔을 즐겼어요. 늦은 시간은 아니었지만 벌써부터 많은 손님들이 대기중이었는데 예약하고 오길 정말 잘했더라고요.

안으로 들어오니 대리석 바닥에 화이트 색상의 벽지가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을 주고 있어서 좋더라고요. 송파왁싱을 받기 위해서 안쪽 상담석에서 원장님과 오늘 진행할 코스에 대한 설명과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운영중인 프로그램 설명부터 도와드리자면 브라질리언 초급 비키니라인 30분 십만원, 중급 디자인 30분 십일만원, 고급 올누드 30분 십이만원으로 구성되어 있고 페이스코스 이마, 눈썹, 헤어라인, 인중 20분 삼만원, 턱 20분 오만원, 풀페이스 60분 십이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바디코스의 경우 겨드랑이, 배렛나루 20분 삼만원, 팔 다리 20~40분 소요되며 배, 발, 등, 허리, 손으로 세분화되게 나누어져 있어요. 개인에 필요에 맞게 선택해보셔도 좋지만 전문가와 대화를 통해서 나한테 맞는 관리를 추천받아 보시는 것도 좋으니 직접 다녀와보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위치는 송파역 1번 출구에 가깝게 자리한 곳으로 6분정도만 걸어오시면 쉽게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기 좋고 차량으로 오셨다면 주차공간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예약 시 문의 남겨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를 도와주신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두가지로 나뉘는데요. 여자 왁싱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하고 있으며 남자 왁싱은 오후 3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이용에 불편이 없기를 바래요. 올인원왁싱에는 남자 왁서도 상시 대기하고 계셔서 남성분들도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있었는데 커플왁싱의 경우에도 걱정없이 맡길 수 있어서 찾아주고 계신다고 해요.
주변에 위치한 다른 왁싱샵도 추천해드리자면
송파 르미뷰티 샵도 훌륭한 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페이스를 받으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진행하게 되는데 거울과 조명이 설치되어 있는 화장대 앞에 앉아서 얼굴에 있는 잔털들을 꼼꼼하게 시술받을 수 있어요. 공간도 넓고 자리가 충분해서 여럿이 와도 한번에 케어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시설도 깔끔하고 정리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저는 바디관리를 받기로 했어서 룸 안으로 배정을 받고 안내를 받아 들어오게 되었는데 개인 1인룸으로 프라이빗하게 이루어져 있고 룸 분리가 잘 되어 있어서 나만의 공간에서 집중을 해볼 수가 있었어요. 중앙에 테이블 베드가 놓여 있고 바로 옆에는 사용하게 될 기구들이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막상 제 차례가 되니 긴장이 되고 떨리기도 했는데 원장님께서 밝은 분위기로 이끌어 주시고 계속해서 말을 걸어 주셔서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준비된 가운으로 갈아입고 나서 베드에 누워있으면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는데 팔과 다리에 받을거라서 따로 샤워할 필요 없이 소독티슈로 받을 부분을 닦아 주시고 미리 녹여둔 왁스를 털이 자라난 방향대로 밀착시켜서 발라주셨어요. 고온에 녹여서 사용하는 왁스가 너무 뜨거울 경우 화상을 입거나 강한 자극을 얻을 수가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실력을 갖춘 곳에서 받는 것이 좋은데요. 여기는 2년 이상의 경력과 피부 관련 자격증과 다양한 수상 이력들만 보아도 남다를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송파왁싱 샵에서는 남성분들 왁싱 교육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 요즘들어 남녀상관없이 자기관리를 하는 시대가 되어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해요. 청결과 위생 상태를 가장 중요하게 바라보는데 여기는 비닐커버 위에 일회용 패드를 사용해서 접촉면이 없도록 하고 있고 왁스바를때 필요한 나무스틱 또한 재사용을 금지하고 있어서 안심됐어요. 수시로 룸안을 소독하고 환기 시킨다고 하니 걱정은 따로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피부가 민감하거나 예민하다면 어떤 제품을 쓰는지 궁금해하실텐데 송파왁싱은 라이콘 왁스로 자극이 적고 순한 성분들로만 이루어져서 부담없이 받기에 좋아 추천드리는 것 중 하나입니다. 제모할 부위를 적정량 잡아서 펴바른뒤 조금씩 떼어내서 제거를 해주면 깔끔하게 떨어지게 돼요. 스킨 탈락이 될까봐 걱정을 하게 되는데 더욱 안전한 방법으로 관리해 주고 있어서 괜찮습니다. 팔과 다리 같이 넓은 면은 피부가 두꺼워서 다른 부분에 비해 통증이 덜 느껴져서 편하게 받았어요. 초반에는 거뭇한 털들이 눈에 보일정도였는데 지금은 얇은 솜털만 있을 정도로 남아있어요. 처음 오시는 분들은 레이저제모와 같이 영구적인 효과를 원하고 방문하는데 꾸준하게 받는다면 점점 모발이 얇아지고 모량이 줄어들게 된답니다. 관리 시간은 개인의 모발량에 따라 소요 시간이 상이할 수 있는데 저는 생각보다 일찍 끝나게 되어서 등왁싱도 받기로 했어요. 저번에 남자친구랑 수영장 갔을때 수영복을 입고 나왔는데 등에 잔털이 많다는 말에 다음 샵 방문때 무조건 받아야지 하고 있었는데 잊을뻔 했네요.

송파왁싱에 두개의 베드가 준비된 커플룸도 만나보실 수가 있어서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오기 좋은데요. 다음에는 남자친구와 브라질리언을 받으러 와야겠어요. 시설도 잘 되어 있고 전문적인 실력을 갖춘 곳이라면 무조건 재방문 할 수 밖에 없는데 여러분께도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가져와보았습니다.
송파왁싱구인 정보도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