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병점마사지 나나뷰티 스웨디시 만족

  • moonkn0805
  • 2022년 10월 17일
  • 3분 분량


안녕하세요. 아침부터 찬바람이 느껴지는게 이제는 두꺼운 옷을 꺼내 입어야될 것 같은데요. 주말에 시간을 내서 그동안 보관해둔 겨울 옷들을 한번에 꺼내는 작업을 하다가 허리를 삐끗했는지 아프고 쑤시더라고요. 그대로 두었다간 다음날 스케줄을 이어가기 힘들 것 같아서 병점마사지 샵에 방문하기로 했어요. 이곳은 지인의 추천으로 알게되었는데 생각보다 시설도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기억이 남았던 곳이예요. 간만에 스트레칭도 하고 마사지도 받으니 정신과 마음이 맑아지는 기분인데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솔직담백하게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바쁘게 지내다보면 나에게 집중을 못할때가 있는데 한시간정도는 소중한 나를 위해 신경써주는 것이 어떤가요? 화성 병점동 마사지 병점 나나뷰티 스웨디시마사지에서 정말 후회없는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병점에서 유명하다는 곳을 알려드릴테니 집중해서 읽어봐주시길 바랍니다.


병점 나나뷰티 프론트

병점마사지 스웨디시 샵 입구로 들어오면 문 앞에 바로 인포메이션이 형성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앞에 상호명이 크게 적혀 있어서 잘 찾아왔다는 것을 알 수가 있었어요. 사장님께서 밝은 미소로 반겨주시며 예약확인을 도와주시는데 목소리도 차분하셔서 편안하게 시작해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미리 마사지어플을 통해서 예약을 하고 갔어서 별 다른 대기 없이 빠르게 진행을 마무리 해보았는데요. 여기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서 방문날짜와 시간을 정하시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당일 이용은 오랜 기다림이 생기거나 손님들로 가득차게 되면 되돌아가는 일이 많아서 방문 한두시간 전에는 사전문의를 통해 가능여부를 확인하고 오시는 것이 좋은데요. 화성 병점동 마사지 나나뷰티 병점 스웨디시 마사지 저녁에는 일을 마치고 온 직장인분들이 대부분이어서 바쁜 오후시간대에는 이용이 어려울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병점 나나뷰티 복도

잠시 내부를 살펴보았는데요. 사진으로 봤을때보다 실제로 방문해보면 규모가 얼마나 큰지 느끼실 수가 있어요. 전부 개인실로 5개정도의 룸이 준비되어 있고 넓은 복도의 공간 덕분에 이동하는동안 편하게 즐겨볼 수 있었습니다. 병점마사지에서 예약손님간의 시간을 조율 해주시는지 마주치는 일이 없도록 신경쓰고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이용해보았어요. 룸 분리 또한 잘 되어 있어서 관리 받는 동안 외부의 소음 없이 즐길 수 있고 밀고 닫는 형식의 문으로 해놓아서 소리에 방해되지 않아서 너무 좋더라고요. 복도 끝쪽에는 정수기와 커피 그리고 다양한 티백 종류들이 구비되어 있어 목마름도 해결하기에 좋았어요. 화성 병점동 마사지 나나뷰티 스웨디시마사지 찾아오는 길은 화성시 병점1로 218에 위치한 곳으로 접근성이 굉장히 잘 되어 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병점역 1번 출구에서 20분정도 걸어서 오면 쉽게 찾을 수 있고 차를 가지고 오셨다면 지하 1층과 3층 사이에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주차걱정 없이 편히 오시면 된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기 때문에 늦은 밤에도 편하게 방문해볼 수 있답니다.


병점 나나뷰티 관리실

병점마사지 룸 안에는 관리 받는 베드와 샤워실 그리고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가장 먼저 코스설명과 함께 나에게 맞는 케어를 위한 상담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룸에 따로 상담석이 준비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대화를 나누어볼 수가 있는데요. 나나뷰티에서 운영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 아로마 오일을 사용해서 피부에 영양공급과 혈액순환을 도와 노폐물을 제거해줘서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기에 좋아요. a코스 60분 한가지로만 구성되어 있기에 선택하기도 쉽고 더욱 전문적으로 받아볼 수 있겠죠. 그날의 컨디션과 그동안 불편했던 점을 자세히 말씀드리면 나에게 필요한 맞춤관리로 진행해주세요. 상담을 끝나고 나면 옷부터 갈아입어주면 된답니다. 전신에 오일을 펴바르기 때문에 가운으로 입고 베드에 누워서 기다리고 있으면 관리사님이 들어오셔서 스웨디시를 시작해주세요.


병점 나나뷰티 관리실

가장 근육 뭉침이 심했던 어깨부터 부드러운 압으로 천천히 풀어주시는데 병점마사지의 남다른 실력이 느껴질 정도로 시원하고 벌써 풀리는 기분이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원하는 곳을 따로 말씀드리면 테라피스트님께서 집중적으로 관리해주시기 때문에 더욱 내 몸에 맞게 풀어볼 수가 있어요. 다른 샵에서는 정해진 과정대로 받다보니 오히려 뻐근함이 늘고 좋지 않았던 기억이 남아있는데 여기서는 내가 받고싶은 부분을 케어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내부 조명이 너무 밝기만 하면 눈의 피로도가 증가할뿐만 아니라 긴장감이 더욱 생기게 되는데요. 이곳에서는 은은한 조명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보여줘서 내 집에 온듯한 기분으로 푹 쉬었다 갔어요. 어느정도 피로가 풀리다 보니 미친듯이 잠이 쏟아지는데 이대로 자버렸다간 더이상 관리사님의 손길을 느끼지 못할 것 같아 잠에 들기가 아쉽더라고요. 하지만 너무 편하고 나른했는지 눈을 떠보니깐 끝나있더라고요.


병점 나나뷰티 관리실

중간중간 더 필요한 곳이 없는지 확인해주시고 풀리지 않은 곳을 더욱 섬세하게 관리해주셨어요. 밀폐된 공간에서 오랫동안 머무르고 있으면 걱정이 될텐데 수시로 룸 내부를 소독하고 환기를 시켜서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고 베드 위에 일회용 커버를 사용해서 다른 손님과의 접촉면이 없도록 신경쓰고 있다고 하니 안심할 수 있겠죠? 마지막으로 스트레칭과 함께 끝나게 되는데 너무 만족스러웠는지 아쉬움 없이 마무리해보았습니다. 날씨도 추워지면서 몸이 건조하고 푸석했는데 오일을 사용한 마사지를 받으니 피부에 보습감이 느껴지고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진 것 같아 마음에 들었어요. 앞으로 주기적으로 받는다면 더욱 큰 효과를 얻게될거라는 생각에 꾸준히 받아보려고 해요.


병점 나나뷰티 욕실

샤워실의 모습도 보여드리기 위해서 사진으로 담아왔는데요. 방안에 마련해두어서 프라이빗하게 이용하기에 좋고 개인욕실이어서 좀 더 깨끗하게 사용해볼 수 있어요. 샴푸와 린스 그리고 바디워시 등 다양하게 구비해둬서 따로 챙겨가지 않아도 되고 직접적으로 사용하는 칫솔과 타올은 일회용품으로 되어 있어서 위생적이었어요. 일을 마치고 온 상태라면 땀으로 인해 냄새도 나고 찝찝할 수가 있어 청결을 위해서 깔끔하게 씻고 받는 것이 좋아요. 물 수압도 강해서 끝나고 한번더 샤워를 할때 마사지를 받는 기분이었어요. 병점마사지에서 오랜만에 피로를 풀어보니 만족감이 두배로 느껴지게 되는데 앞으로 꾸준하게 관리해주려고 해요. 편안한 하루를 보내길 바라면서 이만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궁금한 정보가 있다면 아래 남겨둘테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화성 병점동 마사지 나나뷰티 스웨디시마사지


▼ 마캉스 다운로드 ▼





 
 
 

댓글

별점 5점 중 0점을 주었습니다.
등록된 평점 없음

평점 추가

조선테라피

  • Youtube
  • Instagram
  • TikTok
  • Facebook
  • LinkedIn

© 2023 by Salt & Pepper. Proudly created with Wix.c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