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탄동마사지 커플 마사지샵 추천
- moonkn0805
- 2022년 9월 8일
- 3분 분량
안녕하세요. 휴일을 앞두고 벌써부터 쉴 생각에 기쁜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매탄동마사지 발렌타이 샵에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볼까 합니다. 이곳을 추천해드리는 가장 큰 이유는 첫 방문으로도 만족감 높은 커플마사지를 받게 되어서 자꾸만 기억되는 장소이기 때문이에요. 이번 주말에 오랜만에 가족들을 보러 고향으로 내려가기로 했는데 지금 거주하는 매탄동과 거리가 멀어서 장시간 운전을 해서 가야해요. 그래서 미리 좋은 컨디션으로 만들어 놓기 위해 관리를 받으러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급하게 검색을하고 갔던 곳이어서 처음에는 별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직접 마사지를 받아 보니깐 소개를 안해드릴 수가 없겠더라고요.

먼저 샵 안을 살펴보자면 화이트와 블랙 컬러를 섞어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데요. 벽면에 화려한 장식품들로 꾸며 놓아서 화려하고 심플하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수원스웨디시 매탄동 마사지 발렌타이 스웨디시마사지 카운터에 계신 매탄동마사지 직원분은 정말 상냥하고 친절하신게 목소리만 들어도 알 수가 있었는데 늦은 저녁이었는데도 미소를 보이며 예약 확인을 도와주시는 모습이 예뻐보이고 좋았어요. 많은 남성분들이 이곳을 계속해서 찾아주고 단골이 늘어나는 이유를 알 것 같더라고요. 저는 급하게 방문하느라 당일에 예약을 했는데요. 다행이도 원하는 시간대에 자리가 남아 있어서 운 좋게 이용해볼 수 있었어요. 혹시 모를 상황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마사지어플을 사용하게 된다면 업체 정보와 코스 정보 그리고 실제 다녀온 분들의 후기까지 볼 수 있어서 더욱 잘하는 곳으로 찾을 수 있어요. 제가 사용해본 결과 저와 같이 확실한 정보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유용했던 앱이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연결 된 번호로 전화를 드리니 바로 발렌타이에서 받아 주셨는데 그날에는 손님이 많지 않았어서 말씀 드렸던 시간에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최대한 늦지 않도록 10분정도 일찍 도착해서 기다렸습니다.

확인을 마치고 로비를 둘러보았는데 가운데에 작은 의자 두개가 놓여 있고 벽면에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모형물들이 있는데 인테리어를 신경쓰고 계시는지 잘 관리를 하고 계셨어요. 잠시 기다리고 있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상담을 진행해주시는데 매탄동마사지 운영하는 코스는 타이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 두가지 프로그램을 개인 또는 커플마사지로 이용해볼 수 있다는 점을 가지고 있어 연인분들 또는 친구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곳으로 알려져 있더라고요.
수원 매탄동 마사지 발렌타이 스웨디시마사지 타이마사지는 a코스 60분, b코스 90분으로 구성되어 있고 아로마마사지는 a코스는 60분, b코스 90분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요즘 커플마사지 샵들은 가격이 올라 걱정이었는데 생각보다 저렴해서 가성비 있게 받았아요.

같이 방문했던 남자친구와의 결정 끝에 부드럽게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아로마 커플마사지를 선택하게 되었는데 옆에서 벌써부터 기대하고 설레여하는 모습이 저도 공감 되더라고요. 여기 매탄동마사지는 커플로 이용할 경우 할인까지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좀 합리적인 마사지를 즐겨볼 수 있는데요. 요즘 카페에서만 데이트를 하다보니 새로운 곳이 어디 없나? 찾게 되었는데 케어도 받고 힐링도 느끼는 발렌타이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수원 매탄동 광교중앙역 1번 출구와 가깝게 자리를 잡고 있어 찾아오기에도 쉽고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차량으로도 편하게 찾아오실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원 매탄동 마사지 발렌타이 스웨디시마사지에서
관리를 시작하기 전에 커플 코스에는 족욕관리가 포함되어 있어서 먼저 족욕실로 향했어요. 안으로 들어오면 폭신한 소파와 세개의 세면대가 있는데 혼자 왔거나 둘이 왔을때도 편안하게 이용할 것 같을 정도의 크기였는데요. 준비된 따뜻한 물에 발을 담구면 오일을 한 두방울 떨어 뜨려주시는데 방 전체에 은은하고 향기로운 아로마 향으로 가득채워지면서 릴렉스되고 안정감을 느끼게 되었어요. 15분 정도 족욕을 하고 나면 옆에 있는 발수건으로 물기를 닦고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바깥으로 나오시면 됩니다.

룸으로 이동을 하는 복도의 모습을 보여드리자면 각 룸마다 번호로 나누어져 있고 한쪽에는 탕비실이 있는지 커피나 간식을 먹고싶을때 요청드리면 준비해 주셔서 가져다주세요. 안쪽에 있는 3번방으로 안내를 받아 커플실 안으로 들어오게 되었어요.

제일 먼저 매탄동마사지 개인실 내부를 보자면 넓은 공간에 한개의 베드가 놓여 있었어요. 저는 테이블 형식으로 된 베드도 좋지만 이렇게 침구로 되어 있는게 안정적이고 폭신해서 이러한 베드를 선호하고 있어요. 함께 간 남자친구는 너무 바닥에 있어서 조금은 불편하다고 하는데 개인의 취향이죠. 룸을 두리번 거리는 동안 직원분이 하나씩 설명을 도와주셨는데 옆에 있는 가운으로 갈아 입고 호출벨을 눌러주면 된다고 하셔서 준비를 다하고 누워서 대기했어요. 잠시 기다리고 있으면 태국 관리사님이 들어 오셔서 관리를 시작해주시는데요. 너무 피곤했는지 시작부터 잠이 들뻔 했지만 이대로 잠들어 버리면 아쉽잖아요 그래서 대화를 나누며 이어갔습니다.

처음에는 소통이 잘 이루어질 수 있을까?하는 걱정이 됐는데 테라피스트님들의 한국어 실력이 정말 좋더라고요. 고객의 편안한 이용을 위해서 따로 교육을 진행하는 것 같았어요. 게다가 경력을 가지고 있는지 손의 압이 강하고 시원하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는데요. 오일을 사용해서 그런지 아프지 않고 뭉쳤던 근육들이 개운하게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중간중간 더 필요한 부분이나 원했던 부분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시고 스트레칭으로 마무리 해주셔서 너무 시원하게 끝마쳤어요. 급하게 이곳을 찾아 왔어서 크게 기대를 안했는데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 추천하는 곳이에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하단에 링크를 남겨둘테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매탄동마사지 샵에서 케어가 끝나고 나니 몸도 마음도 가벼워진게 제대로 관리 받았구나, 여기가 찐 마사지샵 이었구나 싶더라고요. 지금까지 이만큼의 효과를 못 느껴 보셨거나 첫 경험으로 검증된 샵을 찾는다면 꼭 한번 다녀와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정말 후회가 없던 곳으로 여러분께도 추천드려요. 영업시간은 24시간으로 운영중에 있다고 하니 언제든지 방문하셔서 만족스러운 마사지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마캉스 다운로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