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포동마사지 최고의 타이마사지샵 추천!
- moonkn0805
- 2022년 9월 21일
- 3분 분량
안녕하세요. 수많은 마사지샵을 방문해 오면서 느끼게 된 한가지가 있는데 망포동마사지 샵에 다녀온 후기를 말씀해드리면서 소개해드릴게요. 평소에도 마사지를 즐겨 받아오면서 이곳저곳 많이 찾아보곤 하는데 나만의 정착지를 정하는게 생각보다 어렵더라고요. 그 이유가 무엇일지 고민을 해보았는데 이번에 망포동 타이마사지샵 오늘하루마사지에 다녀오고 난 뒤로 알게 되었어요. 관리를 받게되면 시원하고 개운한건 사실이지만 효과가 그리 오래가지는 않았는데요. 이곳은 그날 당일 제일 피곤하고 힘들었던 날이었는데도 지금까지 유지되는걸 보면
수원 망포동 마사지 오늘하루마사지 스웨디시마사지 여기가 전문 샵이구나!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여러분들 중에서도 저와 같은 생각을 하셨거나 입문자 분들이 계신다면 집중해서 읽어주시길 바래요.

가장 먼저 망포동마사지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입구 앞에 바로 프론트가 형성되어 있어서 반갑게 맞이해주시는 사장님과 인사를 나누며 기분 좋게 입장을 하게 되었는데요. 내부에 식물들이 정말 많이 보이더라고요. 이곳을 정성을 다해서 관리하고 계시는지 깔끔하게 정리된 모습들이 보여지고 인테리어에 유독 신경을 쓴 것 같았어요. 편하게 쉬러 온 공간에 밝은 조명으로 해두면 피로도가 높아질뿐만 아니라 오랜시간 모니터 앞에서 일을 하다보니 눈 건강도 걱정하게 되는데 여기는 은은한 조명으로 실내를 아늑하고 편안하게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어서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마사지어플을 통해서 예약하고 갔어서 잘 몰랐는데 알고 보니 오늘하루마사지는 100%로 예약제로 손님을 받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방문전에 사전 문의를 통해서 확인하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당일에는 룸이 비어있거나 여유로운 오전 시간대에는 가능하지만 늦은 저녁에는 손님이 몰릴 수가 있기 때문에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정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수원스웨디시 망포동 마사지 오늘하루마사지 스웨디시마사지에
예약 시간보다 10분정도 일찍 도착해서 확인을 마치고 잠시 대기석에 앉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망포동마사지 타이마사지샵 안에는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기다릴 수 있었어요. 내부를 둘러보았는데 벽면에 글씨가 적혀 있어서 자세히 보니 응원해주는 글귀더라고요. 따뜻한 말로 지친 마음을 토닥여 주는 것 같아서 덕분에 기운을 얻고 힘을 낼 수 있었어요. 곧 직원분이 오셔서 코스 설명과 함께 주의사항을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는데 이곳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간단하게 알려드리자면 타이마사지 a코스 60분, b코스 90분으로 오만원에서 칠만원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로마마사지 a코스 60분, b코스 90분 칠만원에서 구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곳만의 특별한 코스로 오늘하루케어가 있는데요. a코스 60분, b코스 90분 칠만원에서 구만원대로 이루어져 있고 어린아이부터 임산부까지 이용해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어떠한 관리를 받을지 고민이 되신다면 전문가분과의 상담을 통해서 나에게 알맞는 코스로 추천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관리가 시작되기 전에 타이마사지샵은 족욕부터 진행하게 되는데요. 로비 안쪽에 족욕룸이 마련되어 있어서 상담을 마치고 이곳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세명정도의 인원이 사용할 수 있는 크기여서 쾌적하게 이용하기에 너무나도 좋았어요. 직원분이 준비해주신 따뜻한 물에 발을 담구니 굳었던 몸이 풀어지고 전신에 열기가 느껴지는게 벌써부터 힐링되는 느낌이 들었는데 오일을 한 두방울 떨어뜨려주셔서 향도 좋고 릴렉스 되는 기분이어서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웰컴티를 마시며 시간을 보내니 이것만으로도 만족스러웠는데요. 족욕스파는 관리시간에 포함되지 않은 기본 서비스라고 하니 편하게 받아볼 수 있겠죠. 보통 15분정도 족욕을 끝마치고 옆에 준비 된 발 수건으로 물기를 닦고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룸 안쪽으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망포동마사지 타이마사지샵 복도의 모습을 보여드리자면 일자형 구조로 넓게 되어 있어서 이동할때에 불편함이 없었고 다른손님과의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시간 조절까지 해주셔서 프라이빗하게 이용해볼 수 있었는데요. 개인실과 커플실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 곳으로 커플분들이 많이 방문해주고 계셨어요. 룸 분리를 잘 해놓아서 그런지 방안에 손님들로 꽉 차있어도 조용하고 아늑한게 나만의 공간에서 마사지를 집중해볼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룸마다 문 앞에 번호를 적어 두어서 배정된 곳으로 쉽게 찾아갈 수 있었는데요. 복도 끝쪽에 공용 샤워실이 구비되어 있어 이동하는 과정에서 다른 방과 헷갈리지 않고 잘 찾을 수 있어서 걱정이 없었어요. 자세한 위치는 수원 영통구 망포동에 자리한 곳으로 접근성이 좋아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기에 편하고 건물 내 지하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차량으로도 편하게 오실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관리실 내부는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으로 중앙에 폭신한 테이블 베드가 놓여있는데요. 인테리어도 차분한 색상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보여줘서 더욱 차분하게 받았던 것 같아요. 우선 관리복으로 갈아입고 나서 호출벨을 누르고 베드 위에 누워있으면 테라피스트님이 들어오시면서 케어를 해주세요. 전문적으로 교육을 따로 받으셨는지 시작부터 손길이 남다르다는 것을 알 수가 있었는데 강한 압으로 누르기만 하는 것이 아닌 강하게 밀어주며 뭉친 근육과 쌓인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주며 케어해주셨어요.

오랜 경력을 통해서 신체 구조에 맞게 마사지를 해주셨는데요. 림프관리도 함께 해주셔서 붓기도 빠지는 것 같고 혈액순환이 느껴지는게 너무나도 만족스러웠어요. 중간중간 더 필요한 곳이 있다면 집중적으로 케어해주시고 빠지는 부분 없이 신경써주시는데 정착지를 찾은 것 같아서 좋더라고요.

커플실은 두명이서 함께 이용하는 만큼 1인실보다 넓게 형성되어 있었는데요. 두개의 베드로 위생을 위해서 일회용 커버까지 사용하고 있어서 안심하며 마사지를 받았어요. 오전에도 휴식을 취하러 오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 유리 창 넘어로 햇빛이 들어오지 않도록 암막 커튼을 사용해서 신경쓰고 있더라고요. 고객의 만족을 위해서 세심한 부분까지 생각하는 망포동마사지 샵은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아직까지 정착할만한 곳을 찾지 못하셨다면 망포동마사지 샵을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시설부터 서비스까지 모든 면에서 봤을때 다른 곳과는 차원이 다른 곳으로 분명 후회하지 않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궁금하거나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 링크를 남겨둘테니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 마캉스 다운로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