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해썬 잠실왁싱!
- moonkn0805
- 2022년 8월 26일
- 3분 분량
안녕하세요. 주말을 하루 남겨두고 즐거운 마음으로 금요일을 보내고 있는데 오늘은 잠실왁싱 힐링에 다녀온 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름하면 왁싱이 떠오르는 계절인데요. 청결적인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관리해야하는 것중 하나입니다. 미용의 목적을 가지고 있기도 하지만 위생을 위해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다고 하는데 첫 경험을 아쉽게 보낼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이렇게 가져와 보았어요. 저도 처음에는 친구따라 가게 되었는데 그때의 기억이 너무나도 만족스럽고 자꾸만 생각이나서 지금까지 계속 유지하고 있는 중입니다. 추운날에는 아무래도 긴옷을 많이 입고 바깥으로 나갈 일이 없어 겨울에는 쉬어 주고 있는데 더운 여름에는 보여지는 부분이 많고 여름휴가때 물놀이를 하기 때문에 기간을 두고 해줘야해요.

잠실왁싱 힐링스웨디시 예약제로 운영하는 곳이어서 방문전에 미리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 예약을 하고 오셔야해해요. 저는 왁싱어플로 사전문의를 통해 확인하고 갔어서 대기 없이 바로 진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약속시간에 맞춰 매장 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직원분이 예약자 이름을 여쭤보시고 안으로 안내해주세요. 입구 바로 앞에있는 신발장에서 준비된 실내화로 갈아 신고 둘러보았는데 내부는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져서 굉장히 포근하고 편안했던 공간이었는데요. 목재인테리어로 자연에 온듯한 기분으로 긴장감까지 낮출 수 있었습니다.

한쪽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는 상담실이 있어 이곳에서 오늘 받게될 왁싱에 대한 설명과 상담을 하게되었어요. 잠실왁싱 직원분께서 작성지를 하나 주시고는 받고싶은 부분과 주의해야할 사항을 자세히 적으면 나에게 딱 맞는 코스로 추천 해주세요. 힐링은 브라질리왁싱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곳으로 초급 중급 고급 코스로 나눠지고 30분정도의 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테라왁싱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이곳은 일반 샵들과는 다르게 패키지코스로 마사지까지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이 있는데요. 저는 평소에도 관리받는 것을 좋아해서 이곳저곳 많이 다니고있는데 두가지를 저렴한 가격으로 동시에 받을 수 있다는 부분이 장점으로 와닿았어요. 재방문하게 된다면 한번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원장님과의 대화를 통해 고급코스로 받기로 했어요.

상담을 마치고 왁싱을 받으러 룸안으로 향했어요. 잠실왁싱 룸은 두개의 종류로 커튼으로 분리가 되어 있는 곳과 미닫이 문으로 되어 있는 곳이 있어요. 주로 왁싱은 룸분리가 확실한 곳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부분은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가장 첫번째에 있는 a번 방으로 배정받았어요. 각 입구쪽에 번호를 적어두어서 동선이 헷갈리지 않고 지정된 곳으로 쉽게 찾아갈 수 있어 좋더라고요. 찾아오는 길은 송파구 올림픽로 12길 35-1
잠실동 잠실새내역 4번 출구에 위치한 곳으로 도보로 8분정도 거리에 있어요. 차가 없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다니는데 가는길이 복잡하지 않아서 편하게 이동했어요. 차량을 통해 오시는 분들은 상가 지상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잠실동 송파왁싱 힐링 브라질리언왁싱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어서 늦은시간에도 여유롭게 들려볼 수 있는데요. 일을 마치고나면 밤이 되버려서 대부분 문을 닫거나 마지막 예약을 놓쳐버리게 돼 평일에는 꿈도 못꾸는데 이곳은 걱정없이 방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룸 안으로 들어와 제일먼저 가운으로 갈아입었어요. 중앙에는 테이블로된 베드가 놓여있고 룸 상태가 굉장히 깔끔하고 좋았는데요. 앞쪽으로는 전신거울이 있어 마무리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게다가 위생을 철저하게 생각하는 곳이어서 그런지 일회용커버를 덮어두고 수시로 내부를 환기시키고 소독을 한다고 해서 안심이 됐어요. 걸어 오느라 땀도 흘리고 힘들었는데 에어컨을 틀어주셔서 시원하고 쾌적하게 이용했습니다. 브라질리언을 시작하기 앞서 깨끗한 상태로 해주셔야 하는데요. 먼지와 땀으로 인해 왁싱 받는 과정에서 2차 감염이 일어날 수 있기에 청결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우선입니다.

잠실왁싱 힐링샵에는 개인 샤워실이 완비되어 있어 자유롭게 이용해보시면 되는데요. 수시로 청소를 해서 그런지 물기가 없고 환풍구로 공기순환이 잘 되어서 그런지 습하지 않고 쾌적했어요. 바디용품도 다양하게 구비해놓아서 따로 챙겨가지 않아도 되겠더라고요. 여성분들은 더욱 민감할 수가 있어 전용 청결제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잠실왁싱에서 샤워를 깨끗하게 하고 나와 다시 가운을 입고 베드 위에 누웠는데요. 원장님이 알맞게 들어오시면서 왁싱을 시작하게 됩니다. 브라질리언을 처음 경험하시는 분들은 자세가 민망하고 부끄러울 수가 있는데 편안한 분위를 형성하고 있어서 금방 적응하실 수 있을거예요. 먼저 양쪽 발바닥을 서로 붙이고 개구리 자세를 취하면 위쪽부분 부터 왁싱을 해주십니다. 따뜻하게 녹인 라이콘 제품의 왁스가 피부에 올라오니 긴장감이 더해졌는데 계속해서 말을 걸어주셔서 안정감을 되찾을 수 있었어요. 제 모량을 직접 보시더니 모근이 굵고 건강해서 약간의 따가움이 느껴질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왁싱을 안받은지 3개월정도가 지나서 얇았던 모발이 다시 건강하게 돌아왔나봐요. 처음에는 당연히 아프다고 느껴질 수 있는데 주기에 맞춰 잘 받는다면 익숙해지면서 통증이 덜 느껴진다고 해요. 적당한 주기는 7주에서 8주 사이로 두달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왁스는 고온에 녹이기 때문에 온도조절에 주의하셔야하는데요. 간혹가다 집에서 셀프로 도전하시는 분들이 화상을 입고온다고 해서 왁싱은 전문샵에서 받는것을 추천드려요. 이제 가운대 부분으로 진행하게 되는데 제일 피부가 연하고 신경이 몰려 있어서 가장 아팠어요. 긴장하는 모습이 보여졌는지 원장님이 최대한 안아프게 조금씩 잡아서 해주시고 통증이 적은 곳으로 쉬어가며 해주셨습니다.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다르게 느껴질 수 있어 되도록 왁싱받기 하루전에는 잠을 푹 자고 오는 것이 좋아요. 저는 피부가 예민한 타입이라 적은 자극에도 표면이 빨갛게 올라와서 진정케어까지 추가했어요.

마무리까지 정리해주시고 집에서 관리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는데 왁싱을 받고나서 각질제거와 보습관리를 해줘야지 피부 속 안에서 자라자는 인그로운이 생기지 않는다고해요. 새롭게 자라나는 모발은 얇고 힘이 없어 표면이 매끄럽지 않다면 뚫고 나오지 못해 트러블로 이어질 수가 있어 꼼꼼하게 해줘야합니다. 당분간은 사우나나 수영장 같이 다른사람과 직접적으로 접촉되는 곳을 피하고 가렵다고 하더라도 긁으면 안돼요. 끝나고 나니 결과가 만족스럽고 홀가했어요. 아직 경험해보지 못했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 마캉스 다운로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