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아로마 마사지, 신원동 탑아로마 타이 마사지
- moonkn0805
- 2022년 10월 21일
- 3분 분량
안녕하세요 마캉스입니다! 며칠전 다녀온 신원동마사지 고양 탑아로마 타이아로마 마사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며칠 전에 등산을 다녀왔는데요. 초보자였는데 무리하게 산행을 한 탓에 일주일 내내 몸이 너무 아프더라고요. 며칠이 지나도 나아질 기미가 안보여서 병원을 갈까 고민하다가 그정도는 아닌것 같아서 고양마사지 신원동마사지 탑아로마 타이아로마 마사지에서 마사지를 받기로 했어요. 친구가 고양에서 자주가는 샵이 있다고 해서 추천받아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앉아서 일하는 직업이라 목도 허리도 늘 뻐근하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살았는데요. 이곳에서 제대로 된 케어를 받고나니 몸의 피로도가 눈에 띄게 줄었다고 극찬을 하더라고요. 저또한 평소에도 같은 증상이었기에 기대를 품고 찾아가게 되었어요. 매장은 고양 덕양 신원동에 위치해있고, 근처에 삼송역이 있어 접근성 또한 뛰어났습니다. 실제로 8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근처에 있었고 워낙 잘 보이는 데 있어서 헤매이지 않고 바로 찾을수 있었답니다.

기대하는 마음으로 들어오면서 부터 규모가 꽤 큰 샵이라는걸 알수 있었어요. 내부로 입장해 보니 인테리어가 깔끔하면서 밝은 분위기라서 첫 느낌부터 좋았어요. 정리정돈이 깔끔하게 되어 있다는 것부터 안심하고 이용할수 있겠다 싶더라고요. 첫방문인데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는 직원분들 덕분에 마음도 편안했던것 같네요. 천장에 있는 시스템에어컨부터 다양한 편의시설등이 있어 시설면에서 만족할수밖에 없는데요. 곳곳에 놓여있는 다양한 소품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특히 벚꽃그림이 벽에 걸려있던게 기억에 남네요. 고양마사지 신원동마사지 탑아로마 타이아로마 마사지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고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어 제대로된 케어를 통해 개운함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시 좀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부분이 제마음에 쏙드는 점이었던것 같아요. 원하는 시간과 날짜를 전화통화를 통해 말씀드리면 목소리 좋으신 사장님이 응대해주시는데요. 친절한 설명과 함께 자세하게 알려주시니 부담없이 통화해보시면 된답니다. 손님과 부딪히지 않게끔 어느정도 간격을두고 예약을 받고 계셔서 여유로운 관리를 받아볼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고양마사지 신원동마사지 탑아로마 타이아로마 마사지의 영업시간은 연중무휴로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6시까지 입니다. 빨간날 공휴일 할것없이 언제나 문이 열려있기때문에 평소 시간이 없어서 생각만 하시고 계시던 분들도 관리를 받아보실수 있어요. 늦은시간에도 하루의 피로를 풀기위해 오시는 분들이 많으니 너무 늦었다고 포기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손님이 많이 몰리는 퇴근시간때나 주말같은 경우는 좀더 일찍 예약을 잡으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얘기를 들어보니 원래는 수아로마에서 고양마사지 신원동마사지 탑아로마 타이아로마 마사지로 변경되었다고 하셨어요. 그전에도 실력좋기로 유명했기에 바뀌고도 전에 단골손님 역시 현재도 꾸준하다고 해요. 방역을 위해 피톤치드 산림욕기를 사용하는 데다가 매장 내 공기정화는 물론 천연 피톤치드 세정제로 살균 탈취를 하고 있기에 이런부분에서 안심하고 이용할수 있겠죠. 고양마사지 신원동마사지 탑아로마 타이아로마 마사지 탈의실 내부도 너무 청결했어요. 사람들이 옷을 갈아입고 움직이다 보니까 조금 지저분할수도 있잖아요. 그런데 평소에도 엄청 신경을 쓰시는게 눈에 보일 정도로 먼지도 없고 향긋한 향이 나서 너무 좋았답니다. 갈아입을 수 있는 옷들도 막 세탁을 하고 나온것처럼 엄청 뽀송한 상태였어요. 그리고 차곡차곡 사이즈 별로 잘 정리해두신걸 보니 왠지 흡족하더라고요. 사장님께서 고객의 입장에서 뭐가 좋은지 잘아시는것 같았어요.
기분좋게 옷을 갈아입고 나왔는데요. 친절하게 족욕공간으로 안내를 해주셨어요. 노곤하게 몸을 녹여주는 따뜻한 차도 준비해주시고 향을 선택해서 물에 첨가도 해주셨지요. 붉은 빛이 나는 장미향을 선택후 발을 담구고 있으니 피로회복을 하는데 더할 나위 없이 행복했답니다.

고양마사지 신원동마사지 탑아로마 타이아로마 마사지의 관리실은 1인실부터 3인실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는데요. 저는 혼자와서 1인실로 배정받았지만 지나면서 보니 같이 온 분들이 참 좋아보여서 다음에는 친구랑 둘이 한번 와봐야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혼자,친구,커플,가족 어떻게 와도 좋을것 같아요. 연인과 이색 데이트로도 딱 일것 같았어요. 부모님도 모시고 와서 같이 힐링하면서 알콩달콩 휴식을 보내는것도 좋겠고요. 조금 어색할수도 있지만 실제 가족 단위로도 많이들 오신다고 하더라고요.
인근에 위치한 커플마사지 샵을 추천해드리자면
고양 퀸즈타이 샵에도 커플실과 개인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양마사지 신원동마사지 탑아로마 타이아로마 마사지에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기본적으로 타이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 크게 두가지가 있는데요. 좀더 강한 압으로 시원함을 원하시면 타이마사지를, 부드럽고 편안함을 생각하신다면 아로마마사지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시간은 60분 90분이 있는데 검증된 곳이기에 좀더 긴 90분으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안내를 받아 관리룸으로 입장한뒤 모습입니다. 1인실치고 넓은 베드가 준비되어 있어요. 다른 손님들도 이용하는곳이다 보니 청결에 신경을 쓰게 되는데 이곳은 침구류까지 새것처럼 뽀송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집중할수 있는 환경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쉬고있으면 고양마사지 신원동마사지 탑아로마 타이아로마 마사지의 관리사분이 들어오시는데요.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환하게 미소를 지으시며 인사해주시는데 어색하지도 않아 좋았던것 같아요. 은은하게 조명을 낮춰주시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신후 먼저 저에 맞는 압을 테스트 해주셨습니다. 사람마다 원하는 압의 세기가 다르기 마련인데 이런 세세한 부분을 체크해주시는 곳이 많지는 않거든요. 왜 단골들이 많고 인기가 많은지 알수있는 부분이었습니다.

저는 목과 어깨 연결되는 부분이 항상 뭉치고 뻐근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단순하게 목 어깨 부분만 풀어주면 해결이 될줄 알았는데 제가 몰랐던 안좋은 곳들을 찾아주시더라고요. 여긴 진짜 마사지쪽에 도가 튼 전문가분이셔서 그런지 예상하지 못했던 부위들을 꾹꾹 눌러주시는데 아프다란 느낌보단 풀린다는 느낌이 늘어서 진짜 신기했어요. 방마다 샤워실이 완비되어 있어 마치고 난 이후에 가볍게 씻기에도 편리했네요. 보통 타이마사지를 받고 나면 길어봤자 3일 정도 개운함을 느낄수 있는데 고양마사지 신원동마사지 탑아로마 타이아로마 마사지는 일주일이 지난 지금까지도 뻐근함 자체가 없는것 같아요.

사실 지금 일을 하고 있거나 아닌 분들도 몸 한곳 아프지 않은 사람 없잔아요. 그걸 빨리 해결하지 않으면 쌓여서 나중에는 터지게 되요. 그러니 한살이라도 어릴때 꾸준하게 이런 전문적인 관리로 풀어주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프신 분들 참지 마시고 꼭 관리 받아보시길 바래요. 고양마사지 신원동마사지 탑아로마 타이아로마 마사지 강력추천드립니다!
고양마사지구인 정보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