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moonkn0805

파주 스웨디시 마사지, 금촌동 BJ스웨디시 맛집



안녕하세요. 요즘들어 부쩍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온 몸이 굳고 뭉쳐있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그 주에 연차를 내고 미리 예약해둔 파주 BJ스웨디시 맛집을 다녀왔어요. 피로를 푸는데 마사지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매일 야근에 시달리다 보니 몸도 찌뿌둥했는데 몸과 마음이 개운해지는 힐링스팟 만족스러운 조건에 케어가 가능해서 자주 찾게 되는 곳이에요. 생각 해보면 20대 후반까지만 해도 안그랬던것 같은데 30대가 되니까 좀만 피곤하면 티가 나는것 같아요. 주기적으로 다녀보려고 하는데 또 막상 상황이 여유가 없다보니 자꾸만 미루게 되네요. 자기관리를 위해서라도 주기적으로 받아야 하는것중에 하나가 마사지라고 생각하는데 저한테 꼭 맞는곳을 찾게되어 앞으론 좀더 신경써서 다녀보려고 합니다.

파주 BJ스웨디시

파주마사지 금릉역 BJ스웨디시 맛집은 유명해서 많은 분들의 후기가 나왔는데 내돈내산 리뷰도 엄청 올라와있고 다들 만족해서 칭찬하더라고요. 나에게 맞는 마사지샵 찾는게 하늘의 별따기 인데 여러분들께 별을 따게 해드리고자 이렇게 후기를 남기니 자세히 확인해주세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니 깔끔한 복도가 나왔고 어디로 가면 되는지 화살표로 설명이 되어 있어 찾아가기 쉬웠어요.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굉장히 깨끗하고 관리가 잘되어 있다는게 보여서 벌써부터 기대가 되었습니다. 들어가면 시간에 맞춰 슬리퍼도 미리 준비되어 있었고, 신고온 신발도 직접 정리해주시는 세심함까지 엿볼수 있어요. 슬리퍼 자체도 뽀송하고 부드러우면서 향기까지 나서 관리가 잘되어 있기에 첫인상부터 만족할수밖에 없었죠.


파주 BJ스웨디시 카운터

하얀 배경에 핑크색으로 포인트를 준 이곳만의 컨셉을 마주할수 있었어요. 첫방문할때부터 지금까지 언제나 친절함으로 맞이해주시는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만나볼수 있어요. 천장에는 보라빛 무드등으로 색다른 분위기로 연출된 모습이었고 시스템에어컨이 보이는데 365일 적정온도로 유지되고 있는 실내환경또한 제스타일이었죠. 로비에는 다양한 그림과 소품들이 박물관에 온것같은 착각을 들게할만큼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파주마사지 금릉역 BJ스웨디시 맛집만의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다른 마사지샵과는 다른 기분을 받아볼수 있었답니다.

인근에 위치한 파주 인스스웨디시 샵도 스웨디시 전문샵으로

로미로미 마사지도 함께 경험할 수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파주 BJ스웨디시 로비

파주마사지 금릉역 BJ스웨디시 맛집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주세요. 유명한 마사지 샵들은 예약을 하지 않으면 자리가 없어 관리를 못받고 헛걸음 하는 상황이 생길수 있으니 필수인것 같아요. 특히 손님이 몰리는 주말이나 평일 퇴근시간대에는 좀더 일찍 예약시간을 잡아주시는게 좋답니다. 통화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말씀드리면 간단하게 예약이 가능한데요. 사장님께서 직접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원하는 시간대가 겹칠시에는 어느정도 조율도 해주고 계시기 때문에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운영시간 같은 경우에도 오후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6시 까지로 늦게까지 하기때문에 저녁약속 이후에 마무리로 피로를 풀러 오기에도 제격인것 같아요. 연중무휴로 하는곳이라 평소 저녁에 시간이 안나는 분들도 빨간날이나 공휴일 같은날을 이용하시면 좋겠어요. 저도 같은 입장인데 퇴근하고 여가시간을 제대로 활용 못하고 있었는데 앞으론 좀 신경써서 다녀보려고 한답니다. 우선적으로 청결과 위생을 중요하게 여기는 편이라 살펴보았는데 파주마사지 금릉역 BJ스웨디시 맛집 샵 전체가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상담받기 전부터 마음에 들더라고요. 인테리어 자체도 호불호가 없을것 같은 스타일로 꾸며져 있어 누구나 좋아하실것 같네요.


파주 BJ스웨디시 복도

조금 일찍 도착해서 주변을 둘러보고 있으면 시간에 맞춰 상담을 도와주세요. 워낙 인상도 좋으시고 친절하셔서 궁금한것들을 많이 여쭤보았는데 하나하나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평소 불편했던 부분이나 집중해서 받고 싶은 곳은 없는지 등 을 여쭤보시곤 그에 맞는 관리방향을 잡아주신답니다. 파주마사지 금릉역 BJ스웨디시 맛집에 있는 관리 프로그램을 설명해드릴게요. 우선 대표코스로는 스웨디시가 있고, 타이부터 아로마까지 크게 세가지가 있다고 보시면 되요. 마사지 특유의 아픔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스웨디시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천연수용성오일을 사용하는 곳이기도 하고 대표코스라 기대가 되더라고요.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할인이벤트가 들어가서 만원정도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선택하지 않을수가 없겠더라고요. 부담없는 가격으로 받아볼수 있다보니 만족도가 더욱더 높았지 않았나 싶어요. 샵이 생각보다 넓어서 그런지 처음오게 되면 조금 헤맬수도 있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는 직원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그럴일은 없겠더라고요.


파주 BJ스웨디시 복도

파주마사지 금릉역 BJ스웨디시 맛집에는 넓은 내부답게 여러개의 관리룸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모두 1인실로 프라이빗한 관리를 받기에 제격이라고 생각이 들었는데요. 동시간대 많은 손님들을 수용할수 있다는 점이 특히나 좋았지 않나 싶네요. 어느정도 간격을 두고 분리가 되어 있어 방음면에서도 특출나다고 느꼈어요. 복도를 지나는데 내부소리가 전혀 들리지 않을 만큼 조용했고 관리받을때 오로지 나만의 공간에서 휴식을 보낼수 있다는게 큰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했어요.


파주 BJ스웨디시 관리실

배정받은 파주마사지 금릉역 BJ스웨디시 맛집 관리실로 입장했어요. 맞나 싶을정도로 크기로 넓직한 베드와 관리에 필요한 용품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환기시설은 물론이고 벽면이 원목으로 되어 있어 고급스럽다는 이미지가 눈에 띄었어요. 엎드려서 받는 자세를 위해 얼굴쪽이 뚫려있는 마사지 전용베드였는데 피부가 닿는 만큼 일회용 해면을 덧대어 주시는 배려까지 위생에도 신경을 많이 써주시는걸 볼수있었어요. 눈이 부시지 않게끔 조명이 되어 있어 보다 편안한 시간을 보낼수 있었습니다.


파주 BJ스웨디시 관리실

누워서 기다린지 얼마 되지 않아서 바로 담당 테라피스트분이 들어오셨는데요. 한국인분이셔서 대화가 잘통한다는 부분이 특히나 마음에 들었어요. 의사소통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이번에 알게 되었어요. 나이대도 비슷한것 같았는데 생각하는 주제거리가 맞아서 금방 친해졌고 어색함없이 진행이 되었어요. 일반적으로는 오일만 바르고 대충 문대주는곳이 많아서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았었는데 파주마사지 금릉역 BJ스웨디시 맛집에서 제대로 된 전문기술을 경험해보니 스웨디시의 정석을 알수 있었습니다. 전문교육을 받으신 분들만 계셔서 손님을 대하는 응대방식부터 다양한 지식 방면에서 다른곳보다 훨씬 더 뛰어나다는걸 알수 있었어요.


파주 BJ스웨디시 관리실

정확한 시간체크로 소위 말해 시간내상도 없었고 확실하게 지켜주셔서 더 만족감이 높았네요. 힘드실텐데도 마칠때까지 끝까지 미소로 화답해주신 파주마사지구인 관리사분 덕분에 기분좋게 마무리할수 있었습니다.


파주 BJ스웨디시 욕실

관리후에 카운터에 말씀하시면 주차권 지급을 해주신다고 하는데요. 파주마사지 금릉역 BJ스웨디시 맛집 지상,지하 주차장이 이용 가능해서 자리도 넉넉하니 편하게 다녀오기 좋았어요. 평소 피곤이 안풀리거나 불편한 곳이 있다면 꼭한번 파주마사지 금릉역 BJ스웨디시 맛집 다녀와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조회수 6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