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마사지, 철원커플마사지 추천
안녕하세요. 한주가 정말 빠르게 흘러가는 것만 같은데 벌써 목요일이더라고요. 저는 이때가 가장 힘이 빠지고 무기력 해지는 것 같아요. 한번씩 마사지로 관리해주면 조금은 컨디션을 회복하는 기분이 느껴지는 것 같아서 철원 마사지샵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바쁘게 일상생활을 보내다 보면 해야 할 일이 많아서 마사지샵을 방문할 시간 조차 부족할 때가 많은데 이곳은 늦은 시간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서 원하는 시간에 편하게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게다가 커플룸까지 완비 되어 있다니 안 가볼 수가 없겠죠?
관련 마사지 추천글
철원 미앤미타이
철원 서면 외수리에 위치한 철원 미앤미타이는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어서 방문하기 전에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달빛공원과도 매우 가깝게 있어서 산책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샵 안으로 들어오면 바로 앞에 프론트가 보이는데 이곳에서 예약 확인을 도와주세요. 미리 예약하고 왔다면 대기 없이 빠르게 안내를 받을 수 있는데 생각보다 회전력이 좋더라고요.
실내 분위기가 조금은 어두웠지만 밤에 방문하는 분들에게 편안한 휴식처가 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은은한 조명으로 내부를 밝히고 있고 공기청정기를 두어서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매장에 일찍 도착한 분들을 위해 대기석도 마련되어 있으니 여유롭게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주소
강원 철원군 서면 와수로 173번길 27
영업시간
오전 11시 ~ 다음날 새벽 5시 영업, 연중무휴
주차 정보
주차 가능
입장 확인을 마치고 나면 코스 안내를 도와주시는데요. 운영중인 프로그램이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었어요. 건식으로 진행되는 타이마사지와 습식으로 이루어지는 아로마마사지 그리고 크림마사지 A코스 70분, B코스 100분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개인의 필요에 따라 폭 넓게 선택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연인과 함께 방문했을 때도 의견 충돌 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겠더라고요. 고민이 된다면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관리 시작 전에 몸을 먼저 편안한 상태로 만들기 위해서 족욕 케어를 받게 되는데요. 2인석으로 되어 있어서 함께 받기 좋았어요. 따뜻한 물이 미리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발을 담구기만 하면 됩니다. 10분 정도 족욕 시간이 주어지는데 온도를 조절도 가능했어요. 족욕 케어로 먼저 따뜻하게 몸을 녹여주니 긴장감이 줄어들고 마사지 효과를 2배로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코스정보
타이마사지 - A코스 70분 / B코스 100분
아로마마사지 - A코스 70분 / B코스 100분
크림마사지 - A코스 70분 / B코스 100분
관리사 정보
전원 태국인 여성 관리사
마사지 블로그 함께 보기
관리실에는 폭신한 메트가 놓여 있고 그 위에 개인용 수건으로 뒤덮여 있어요. 한번 사용하고 난 수건은 바로 교체를 하고 깨끗하게 세탁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좋은 냄새가 나고 청결하게 느껴졌어요. 먼저 관리복으로 옷을 갈아 입고 준비를 마치고 누워있으면 본격적인 마사지가 진행됩니다. 미앤미타이에 상주하고 계신 테라피스트님은 철원마사지구인에서 검증된 분으로 전문적인 실력과 남다른 노하우를 가지고 계십니다.
한시간동안 마사지를 받다 보면 힘이 부족하다고 느낄 때가 많은데 이곳은 마지막까지 정성을 다해서 시원하게 케어를 해주고 있어서 만족감이 장난 아니었어요. 한 곳만 집중해서 관리해 주는게 아니라 주변 근육들을 함께 풀어주면서 통증을 완화시켜 주더라고요. 중간 중간 더 필요한 곳이 없는지 체크해주시며 스트레칭으로 마무리해주십니다.
철원 마사지에서 뜻 깊은 하루를 보내게 되었는데 무거웠던 몸과 마음을 가뿐하게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다음 방문 때는 커플룸에서 이용해봐야겠어요. 넓은 공간에 두개의 베드가 놓여 있어서 함께 즐기기 정말 좋을 것 같더라고요. 분위기 또한 로맨틱해서 특별한 기념일에 추천 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Комментари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