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송파스웨디시 토탈아로마 마사지샵입니다. 마사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만족스러운 후기가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프라이빗한 개인룸과 1대1 관리로 이루어지고 있어서 힐링 가득한 하루를 보내실 수 있어요. 건식으로 진행되는 타이마사지와 오일을 사용한 아로마마사지, 스웨디시 코스로 운영되고 있으며 감성이 가득한 마사지를 선사해주고 있습니다. 자 그럼 나의 하루를 책임져줄 송파 토탈아로마 샵을 만나보러 가보실까요?
송파스웨디시 토탈아로마 찾아오는 길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48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다음날 새벽 4시, 연중무휴
주차정보 : 무료 주차 가능
송파스웨디시 토탈아로마는 송파 잠실동 잠실새내역 3번 출구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접근성이 좋아서 차가 없이도 편하게 방문해보실 수가 있어요. 차를 가지고 왔다면 건물 내 주차장을 이용해보시면 되시고 길이 헷갈릴 경우 매장으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를 도와주신다고 합니다. 오전 11시에 오픈을 해서 새벽 4시에 마감을 하고 있어서 직장인분들도 평일에 자유롭게 들려볼 수 있어요. 바쁜 일상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풀 곳을 찾고 있는 분들께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송파스웨디시 토탈아로마는 넓은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포근하고 아늑함이 가득한 내부를 가지고 있어서 휴식을 취하기 좋은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요. 입장과 동시에 프론트에 계신 사장님이 예약 확인을 도와주십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오셨다면 대기 없이 빠르게 진행해볼 수가 있는데요. 손님이 가장 많이 몰리는 저녁시간대에는 이용이 어려울 수 있다고 하니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매장에 일찍 도착했더라도 안에 편하게 기다릴 수 있는 대기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입장 확인을 마치면 오늘 받을 코스에 대한 상담이 이루어지게 돼요. 메뉴는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스웨디시 A코스 60분, B코스 90분으로 구성되어 있고 타이 30분과 스웨디시 60분으로 구성된 스페셜마사지 A코스 90분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스페셜 관리는 건식과 습식 마사지로 이루어져 있어서 좀 더 특별한 케어를 느껴볼 수 있어요.
코스 정보
타이마사지 - A코스 60분 / B코스 90분
아로마마사지 - A코스 60분 / B코스 90분
스웨디시 - A코스 60분 / B코스 90분
스페셜마사지 - A코스 90분(타이 30분 + 스웨디시 60분)
관리사 정보
전원 태국인 여성 관리사
긴 복도를 따라 들어오게 되면 전부 개인실로 이루어진 내부가 기다리고 있는데요. 룸 분리가 잘 되어 있어서 외부의 소음이 완벽하게 차단되고 프라이빗한 공간을 가지고 있어서 마사지를 받는 동안 집중해볼 수가 있습니다. 토탈아로마에서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른손님과의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시간 조율을 하고 있었어요.
배정된 룸으로 안내를 받고 들어오면 베드가 바닥에 깔려 있는데 관리복과 수건이 정리되어 있어서 깔끔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오늘 선택한 마사지는 타이마사지와 스웨디시가 포함된 스페셜 마사지였어서 먼저 관리복으로 환복을 했어요. 밖에 눈이 많이 왔어서 엄청 추웠는데 사장님이 센스있게 베드에 전기 장판을 미리 틀어 놓으셨더라고요. 가운이 반팔과 반바지였는데도 따뜻하게 마사지를 즐겨볼 수 있었어요. 모든 준비를 마치고 누워있으면 타이밍 좋게 테라피스트님이 입장하시게 되는데 태국인분이셔서 걱정반 기대반이었어요.
송파스웨디시 토탈아로마 샵에는 테이블로된 베드도 있어서 취향에 맞게 이용해보시면 돼요. 정말 오랜만에 마사지를 받는 거라서 집중 관리가 필요하겠더라고요. 마사지를 받다가 더 받고 싶은 곳은 추가로 요청 드리는 편인데 소통이 어려울까봐 걱정이 됐어요. 그런데 테라피스트님께서 중간중간 한국말로 더 필요한 곳이 없는지 여쭤보시더라고요. 걱정했던 것과 다르게 예상치 못한 일이 생겨서 당황했지만 어깨부분을 더 받고 싶어서 부탁 드렸습니다. 태국 현지에서 받는 듯한 느낌과 굉장히 비슷했는데 역시 전문 실력을 갖고 계신 분에게 받으니 시원함이 배로 느껴지더라고요. 송파마사지구인에서 입증된 분들만 상주하고 계신다니 더욱 믿음이 갔어요.
마사지가 너무 시원했어서 시간을 추가하고 싶었지만 다음에 또 방문하면 돼서 아쉬움을 뒤로한채 마무리해보았습니다. 감성이 가득했던 스웨디시는 아로마마사지와는 또 다른 매력이어서 앞으로 스웨디시에 올인할 것 같아요.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이 받게 된다면 잊지 못할 경험이 되실거예요. 만족감이 매우 컸던 송파스웨디시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인근에 위치한 또 다른 스웨디시 샵을 찾는 다면 송파 라엘스웨디시도 정말 좋아요!
같이 읽으면 좋은 글
Comments